독후감 과제 - 경쟁하는 무리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차
제 1부
경쟁하는 무리들
제 2부
경쟁은 없다
제 3부
미래의 비즈니스
Chapter1 경쟁의 본능 : 경쟁에 대해서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
Chapter2 진화의 역설 : 사람의 심리에 대해서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
Chapter3 카테고리 평준화 : 소비에 대해서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
Chapter4 경쟁 무리에서 탈출하는 방법 : ‘다른’ 아이디어가 ‘다른’ 세상을 지배한다
Chapter5 역 브랜드 : 거대한 흐름에 맞서라
Chapter6 일탈브랜드 : 소비자들의 심리를 변화시켜라
Chapter7 적대 브랜드 : 고객은 왕이 아니다?
Chapter8 디퍼런스 : 승자의 최고 전략
Chapter9 거꾸로 읽는 경영학 : 시장을 주도하는 사람의 세상 경영법
Chapter10 미래의 아이디어 브랜드 : 차별화는 전술이 아니라 새로운 생각의 틀이다
Chapter10 미래의 아이디어 브랜드
미래의 아이디어 브랜드들이 공유할 공통점들
첫 번째, 희귀한 가치를 제안하는 것
어디에서든지, 시대를 막론하고 사람들은 희귀한 것에 열광한다.
오늘날은 ‘많음’ 보다는 ‘적음’ 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
두 번째, 거대한 아이디어의 실천이 될 것
미래의 아이디어 브랜드들은 사소한 부분에서가 아니라
전반적인 차원에서 차별화를 추구할 것이다.
세 번째, 인간적인 숨결이 될 것
미래의 아이디어 브랜드들은 인간의 복잡하고 모순된 생각과
감정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이를 활용할 줄 아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 감상문 - 개미들의 현명한 투자를 위한 재무제표 진실 읽기
  • 경쟁기업과의 투명성에서 우세를 점하였다면 조작된 이익보다 더 많은 수익과 더불어 기업의 몰락, 투자자들과 많은 이해관계자들의 피해도 입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3장에서는 본격적인 재무제표의 진실, 즉 재무제표를 바로 읽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 동안 워낙 많은 기업에서 분식회계가 적발되었기 때문에 기업의 재무제표를 있는 그대로 믿지 못한다고 나와있고 저도 사실 있는 그대로 믿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재무제표

  • Different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 초등 도덕교육론 독후감 과제 - 교사와 학생사이
  • 경쟁하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이다. 솔직히 교사라는 직업에 대해 의구심을 갖게 되었고, 그리고 나의 미래가 정말 이렇게 되는 것은 아닐까 불안하기도 했다. 그래서 처음엔 나 자신에게 조금 실망하기도 했지만, 점점 용기가 생겨났다. 다음 장은 교사의 바람직한 행동들을 제시하고 있는데, 교사의 반응은 아이의 행동과 성격에 좋은 쪽으로든 나쁜 쪽으로든 영향을 끼친다. 때문에 그 무엇보다 교사의 반응이 중요하다. 최선의 교사는 아이가 처한 상

  • [독후감] 원가 회계, 그들은 소리내 울지않는다 독후감
  • 경쟁하고 서로 싸우면 쟁취하고 이기적으로 변화되는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우리시대를 겪는 베이비부머는 서로 경쟁과 함께 자신과도 싸웠던 시대였던 것 같습니다. 가족을 위해 포기했어야 했고, 배고픔과 위기감에 더 어금니를 물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다 빛을 다 발하고 지금의 시대에게 양보해야하는 베이비부머의 뒷모습의 이야기에 씁쓸한 마음도 들었습니다. 나 또한 이 책을 읽지 않았더라면 그 뒷모습에 같이 등 돌려

  • 독후감 성공하는 기업의 8가지 습관을 읽고
  • 경쟁기업을 물리치는 것 보다는 자신을 이기는데 중점을 둔다는 점, 비전기업은 ‘아니며’의 개념보다는 둘 다 선택하는 ‘그리고’를 선택한다는 점, 비전선언문은 단지 비전기업이 되기 위한 많은 단계 중 하나 일 뿐이라는 점 등이다.제 2장 ‘시간을 알려 주지 말고 시계를 만들어 주어라’에서는 뛰어난 아이디어를 가졌거나 카리스마적인 지도자가 되는 것을 ‘시간을 알려주는 것’으로, 한 개인의 일생이나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을 훨씬 뛰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