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과제 - 경쟁하는 무리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목차
제 1부
경쟁하는 무리들
제 2부
경쟁은 없다
제 3부
미래의 비즈니스
Chapter1 경쟁의 본능 : 경쟁에 대해서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
Chapter2 진화의 역설 : 사람의 심리에 대해서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
Chapter3 카테고리 평준화 : 소비에 대해서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
Chapter4 경쟁 무리에서 탈출하는 방법 : ‘다른’ 아이디어가 ‘다른’ 세상을 지배한다
Chapter5 역 브랜드 : 거대한 흐름에 맞서라
Chapter6 일탈브랜드 : 소비자들의 심리를 변화시켜라
Chapter7 적대 브랜드 : 고객은 왕이 아니다?
Chapter8 디퍼런스 : 승자의 최고 전략
Chapter9 거꾸로 읽는 경영학 : 시장을 주도하는 사람의 세상 경영법
Chapter10 미래의 아이디어 브랜드 : 차별화는 전술이 아니라 새로운 생각의 틀이다
Chapter10 미래의 아이디어 브랜드
미래의 아이디어 브랜드들이 공유할 공통점들
첫 번째, 희귀한 가치를 제안하는 것
어디에서든지, 시대를 막론하고 사람들은 희귀한 것에 열광한다.
오늘날은 ‘많음’ 보다는 ‘적음’ 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
두 번째, 거대한 아이디어의 실천이 될 것
미래의 아이디어 브랜드들은 사소한 부분에서가 아니라
전반적인 차원에서 차별화를 추구할 것이다.
세 번째, 인간적인 숨결이 될 것
미래의 아이디어 브랜드들은 인간의 복잡하고 모순된 생각과
감정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이를 활용할 줄 아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