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계획서 - 오스트레일리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여행계획서
서론
1) 과제를 시작하면서 (과제동기, 취지)
솔직히 여행(배낭여행)을 가는데 이렇게 까지 해야 할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 전날 준비물 챙기고 하면 돼지 몇 달 전부터 준비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숙제이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또 다른 이유로는 오스트레일리아는 내가 예전 부 터 가보고 싶고, 정말 아름답다고 느꼈던 곳입니다. 늙어서 살면 좋은 곳, 자연과 어울 어 진 곳... 그래서 오스트레일리아의 여행하는 것으로 계획서를 작성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막상 계획서를 짜려닌깐 진짜 여행하는 것 같아 설레 입니다.
2) 여행계획 전 기초상식
● 여행계획
일정, 비용, 계획은 여행의 3요소입니다. 그만큼 계획은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며, 계획을 잘 세우면, 더욱 즐겁고 유익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계획을 잘 세우느냐에 따라서 똑같은 조건의 상품을 남들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고, 더 많은 걸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
● 여행목적을 설정한다.
어딘가로 피해서 망명이라도 하고 싶은 분 - 휴양지
쉬면서 까지도 신경을 쓸 필요가 없다는 분 - 관광
(쉬기를 원한다면 휴양상품 , 탐험을 원한다면 패키지 상품)
● 비수기에 예약하면 할인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복지여행 공모사업계획서 호주
  • 복지여행 공모사업 계획서호주목차소개목적목표내용기대효과예산1. 호주 소개개요오스트레일리아 대륙에 있는 영국연방 국가수도캔버라언어영어기후온대기후,사막기후,반건조기후종교가톨릭 26.4%, 성공회 20,5%, 그외 그리스도교 20.5%역사식민 이전, 식민, 주권확립, 연방성립환율1 A$ = 1103.19 원인구약 2060만명 2. 호주 사회복지 시스템모자이크 (MOSAIC) - 에이즈와 C형 간염자 지원 프로그램아트씽크 (ArtThink) - 예술을 통한 건강한 정

  • 9759_일본 –아와세갯벌매립사업에 관한 의견서
  • 계획서에 있는 재베어업시설은 中城만 연안어업진흥추진협의회가 관리운영할 계획이, 사무국은 『조직과 운용면에서 무리』라고 말하고 있다. 또한 해양연구시설의 설치운영자라고 하는 류큐대학시설부는 『그러한 시설계획은 없다』고 부정했다. 게다가 평생학습센터는 오키나와현이 설치할 예정이었지만 현의 재정이 어려워 오키나와시가 다른 시설을 유치할 방침으로 바꿨다」(오키나와타임즈 2001년 7월 4일 조간)등의 보도대로 이 계획의 실현

  • jesters 사업계획서
  • 계획서Q. 고객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구입결정을 어ᄄᅠᇂ게 내리는가?A. 최종구매자들을 통하여 얻게되는 정보를 수집하여 소비자들의 욕구에 부합하면 구입결정으로 이루어 진다.Q. 제품이나 서비스가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어느정도 충족하는가?A. Well-Being 제품의 먹거리 선호형태에 부합, 식사대용으로도 적합한 음식Q.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A. 프랜차이즈 업체가 정한 가격을 준수Q.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비용 (시간

  • 제스터스 jesters 사업계획서
  • 계획서Business Plan Form- 새로운 사업의 누구인가? - 고객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구입결정을 어떻게 내리는가?- 제품이나 서비스가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어느 정도 충족하는가?Well-Being 제품의 먹거리 선호형태에 부합식사대용으로도 적합한 음식최종구매자들을 통하여 얻게 되는 정보를 수집하여 소비자들의욕구에 부합하면 구입결정으로 이루어 진다.고객은Business Plan Form-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어떻게 접근할 것인

  • [국제매너] 홍콩&베트남
  • 계획서 등에서 자세히 밝히되 대면 미팅에서는 너무 자랑을 하지 않는다. 베트남 인들은 사려 깊다. 이러한 내향적이고 여성적인 성향들은 논농사 문화가 낳은 산물이다. 처음 두 세 번의 만남은 상대와 인사를 하고 분위기를 탐색하는 정도로 여기고 결정은 신중하다. 비즈니스 output이 나오기 까지 많은 파트너들을 만나야 할지도 모른다. 베트남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은 종교나 군대배경, 혹은 사회주의적 사상이 투철했던 인물인 경우가 많고 이들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