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하반기 삼성SNS 영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2013 하반기 삼성SNS 영업
본인의 성격을 기재하시오 (500자 이내)
사교적인 사람
저는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릴 땐 소심하고 먼저 말을 건네기도 쑥스러워한 소극적 아이였지만, 대학교에 진학하고 군대를 다녀오면서 상대방을 편하게 하고 말을 들어주는 것이 나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 일을 계기로 대학생때 전공 동기는 물론, 교내,외 활동으로 다양한 방면의 친구들을 사귀었습니다. 그래서 제 생활신조는 언제나 남을 배려하는 삶을 사는 것 입니다. 물질적이나 대인관계에서 당장 내가 손해를 보더라도 언젠가 어떤식으로든 내게 돌아온다는 생각으로 지내는 것이 맘도 편하며 남들과 원만한 대인관계를 쌓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앞서 언급했던 복수전공의 경험뿐만 아니라 동아리, 봉사활동등 다양한 교내외 활동으로 다양한 분야의 친구들을 만나 소통하는 모임을 갖고있습니다. 어떤 배경의 어떤 학식을 갖춘 사람이든 저는 그들의 입장을 이해하고 배려할 수 있으며 얇지만 넓은 상식을 통해 그들의 관심사에 공감할수 있는 인재입니다.
2. 본인 성격의 장/단점을 기재하시오 (500자 이내)
장점: 남이 원하는 것을 파악
저는 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남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보곤 합니다. 내가 만족시켜야 할 교수님의 입장이라면 내게 어떤 발표를 보고싶어하실까, 함께 같은 프로젝트를 맡은 조원의 입장에서 어떤 말을 듣고싶어할까 등 이러한 생각은 여러방면에서 해결의 실마리를 주는 생각입니다. 남들은 제 이런 모습을 센스나 매너라 말해주곤 합니다. 제 이런 모습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을 배려하고 섬길 줄 안다는 말들을 듣곤 했습니다.
단점: 덜렁댐
덜렁대는 성격을 가졌고, 특히 제 단점은 군대에서 많이 드러났습니다. 제 보직은 통신계원으로 통신물자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과 관리인데, 처음엔 사회에서 처럼 단순암기로 파악했고, 물자를 파악하는 공식적인 행사에 부족분이 드러나 애를 먹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항상 수첩을 지니는 습관으로 많이 고치며 좋아져 물자관리우수부대로 뽑혀 포상의 이력을 통해 많이 좋아졌습니다.
3. 학창시절 인상깊었던 경험을 서술하시오 (500자 이내)
서울 동행프로젝트
서울시 주관으로 중학교학생들을 대상으로 방과후 보조교사를 하는 봉사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많은 미디어에서는 한창 사춘기인 중학생들의 비행문제가 화두가 되었었는데, 제가 가는 학교도 그렇지 않을까 많은 걱정을 했습니다. 제가 담당한 첫 일은 아이들 자습시간 감독과 질의응답을 받아주는 것이었습니다. 시작하고 며칠은 서먹한채 집에 헤어지곤 했습니다. 하루는 문제를 풀고있는 아이에게 어려운 것은 없는지, 진로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아이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먼저 다가갔습니다. 시간이 걸렸지만, 이내 아이들은 제게 맘을 열었고, 담당선생님에게는 나누지 못할 말까지 저에게 와서 상담을 하기 시작했고, 그들뿐만 아니라 봉사하는 저도 그들에게 맘을 여는 법을 배웠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아이들이 용돈을 모아 저를 위해 과자파티를 열어주며 잊지 못할 선물을 받은 경험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삼성전자- 국제 마케팅 투자 연구Ⅰ. 서 론1. 삼성전자 기업소개1) 삼성전자 기업개요표1 삼성전자 기본개요대표이건희(회장) 설립일1969년 01월 13일종업원수약 101,970명 (2011.10)주 소서울 서초구 서초 2동 1320번지 10호 삼성전자빌딩 170브랜드Zipel, Pavv, Anycall, Hauzen, SyncMaster, Galaxy 외 다수생산품목TV, 이동통신 단말기,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노트북, 모니터등삼성전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자 기업이며,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기업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삼성전자 마케팅 성공사례CONTENTSⅠ. 삼성전자 기업개요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 조직구조분석과 성공요인1) 조직구조분석2) 글로벌시장 성공요인3. 삼성전자 기업선정배경Ⅱ.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의 마케팅1) 서비스 마케팅(1)SNS을 이용한 마케팅2) 스포츠마케팅2. 삼성전자의 미래마케팅 전략1) Digital Age(1)E-Book(2)디지털 디바이드2) 글로벌화 전략3) 윤리경영과 사회적책임Ⅲ. 삼성전자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 우리은행 기업분석자기소개서면접 정보
  • 재산이라는 말처럼 저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 기억되고 싶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먼저 연락하고 SNS를 통해 근황에 관심을 가지고 특별한 날에는 먼저 축하를 해주고 있습니다. 다른 점은 역사가 길다는 것입니다. 우리은행은 역사가 길고 전통이 있는 은행으로서 아직 저와는 다른 점입니다. 저는 앞으로 역사가 있는 곳에서 사회의 시작을 하고 싶습니다. 배움과 할 일이 많은 곳에서 첫 단추를 끼운다면 앞으로 제 성장이 기대가 됩니다.

  • 스마트폰 시장의 국제적 동향과 제품군 분석
  • 영업마케팅방법- 디자인 -채택 기술N8(국내 출시 예정폰)-제품에 대한 간략한 소개3. 구글1) 회사소개2) 연혁3) 사업 및 대표제품4) 구글의 Smart Phone Nexus One (넥서스원)5)마케팅 방법4. LG전자1) 회사 소개2) 연혁3) 사업 및 대표제품4) LG 모바일 시장의 획기적 단계5) 제품군 분석6) 마케팅방법7) 고객들의 주요구매요소5. 삼성전자1) 회사소개 2) 위상3) 주요제품군4)제품군 분석5) 마케팅 6. 모토로라1) 회사소개 2) 주요제품군3) 제품 분석

  • [사업계획서] IT융합 광고 중개 서비스
  • 및 애플 앱스토어의 APP다운로드 현황③ 광고 매체별 광고비 예산 변동 추이4-1-2. 경쟁사 매출현황4-2. 시장진입전략4-2-1. 사용자를 위한 전략4-2-2. 광고주를 위한 전략 및 계획① 광고주 마케팅 전략② 광고주 영업전략 및 계획4-2-3. 제휴사(개발사)에 대한 전략 및 계획① 제휴사 제휴 전략② 개발사 제휴 전략 및 계획4-3. 4개년 예상매출액 4-3-1. 예상매출4-3-2. 추정손익 계산서① 총매출② 고정비③ 변동비5. 기대효과6. 창업 애로사항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