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성공사례분석] 웅진식품(주) 사례
의 제품 개발을 들 수 잇는데 분말형태라든지 식사대용푸으로서의 기능강화, 선식 형태로의 전환을 통한 고급화 전략, 용기의 변화를 통한 소비자의 인식변화등을 통해 침체기에 있는 아침햇살 등의 판매에 탄력을 가할 수 있을 것이다.세 번째는 웅진식품의 글로벌 통합 브랜드인 이다. 이는 웅진식품의 제품개발철학이 담겨있는 BI로써 건양식품의 가야농장시리즈처럼 패밀리브랜드 구축을 통한 판매촉진을 위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 [마케팅전략] MP3 플레이어 아이리버 i-river 그 성공과 미래 생존전략
의 요소 분석(4P)가. Product나. Price다. Place라. Promotion마. 4P실제사례4. i-river의 마케팅 성과가. 매출액 및 증가율나. 당기순이익 및 이익률5. 국제적 사업의 개척6. STP 분석가. Segmentation과 Targeting나. Positioning▶I-river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과 제언1. 해외 대기업의 시장진출2. 레인콤의 반응3. 점유율을 되찾기 위한 레인콤의 노력 4. 제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기술개발가. 새로운 저장매체의 개발나. PMP, 동영상 파일도 재생다. 다양한 컨텐츠
- [CI, CIP]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정의와 역사,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범위와 개발항목,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제작과정과 사례,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발전 방안과 기대효과 분석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정의와 역사,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범위와 개발항목,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제작과정과 사례,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발전 방안과 기대효과 분석Ⅰ. 서론Ⅱ.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정의Ⅲ.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역사1. 제1기2. 제2기3. 제3기Ⅳ.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범위Ⅴ. CI(기업이미지통합전략, CIP)의 개발항목1. 서식류 디자인2. 사인(Sign) 디자인3. 상징부착물 디자인
- [마케팅] 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과 향후 전략
의미전달을 위해 과학적 온도표기를 상징화한 형상을 조합하여 “딤채”의 이름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는 개성 있는 로고를 개발하였다.(2) 개발 배경서양의 주거 문화를 그대로 수용하면서 김장독에 보관하던 김치의 보관 장소는 점점 사라져갔다. 이러한 주거문화와 음식문화의 충돌을 목격한 위니아만도는 우리 고유의 보관문화인 독(Jar) 문화를 발효과학을 통해 지켜냄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었다. 2. 환경 분석(1) 외부 환경 분석1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디자인으로 휴대폰 보조금이 지급된 시점에서 출시하여 약 45일 여 만에 16만대를 판매하여 애니콜 최고 히트기록인 최단기간 최다판매 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국내에서 모토로라와의 경쟁에서도 앞서나가지 못하던 애니콜이 이제 세계 2위를 차지하면서 노키아를 따라잡기 위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애니콜 연혁1969.11삼성 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1988무선 사업 개시, 휴대용 전화기 국내 최초 개발1989.09휴대폰 생산 개시1993.10SH-700 출시1994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