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비평 - If Only - 이프온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영화비평>
If Only
플롯 요약표
1. [이안의 집 침실, 욕실, 주방] 사만다, 이안
-사만다가 오하이오로 가는 2주 동안 이안이 많이 보고 싶을거라고 함
-이안이 회사에 늦어 준비를 서두름
-사만다가 새로 산 옷을 자랑함
-사만다가 회사에 갈 준비를 하는 이안에게 엄마의 재혼식장(오하이오)에 같이 가주길 바람
-이안은 일 때문에 모든 것을 거절함
-사만다가 노래연습을 하자 시끄럽다며 조용히 하라고 하는 이안
-사만다가 아침을 준비하지만 늦어서 못 먹을 것 같다는 이안
-커피포트에 사만다가 손을 데임
-얼음찜질 해주며 조금은 서로 기분을 푸는 사만다와 이안
2. [비오는 거리]사만다, 이안
-이안은 사만다의 콘서트를 잊고 음식점을 예약했고, 사만다는 이에 서운함을 느낌
-오토바이가 지나가다가 사만다에게 컵을 던져 사만다의 옷이 더러워짐
-콘서트 장에서 보기로 하고 사만다는 집으로 옷을 갈아입으러 감
3. [회사에 가는 길] 이안
- 이안이 미팅 연설을 연습하다가 우체통에 부딪쳐 시계가 깨짐
4. [이안의 회사 사무실] 이안, 비서
-이안이 비서에게 음식점 예약을 미룰 것을 부탁함
-자신보다 비서가 사만다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음에 이안은 어리둥절함과 동시에 조금은 미안함을 느낀 듯함
5. [집] 사만다
-자신이 쓴 곡을 연습함
-이안이 두고 간 파일을 발견하고 급하게 집에서 나옴
6. [집 앞, 차 안] 사만다, 로티
-자신을 데리러 오라고 한 사만다
-이안에게 파일을 가져다 주기위해 친구와 차를 타고 회사로 감
7. [회의실 앞, 회의실 안] 사만다, 로티, 호텔 지배인, 이안
-회사에 도착한 사만다는 자신이 가져온 파일을 회의실 안에 가져다 줄 것을 호텔 지배인에게 부탁하지만 지배인은 자신의 일이 아니라며 거절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마케팅성공사례] 멀티플렉스(복합상영관) CGV의 서비스마케팅사례
  • 기업 마케팅전략 성공사례과목 : 관광행동론학과 : 학번 : 이름 : 제출일 : 2004.12.1 목 차1. 멀티 플렉스 (복합 상영관)1.1 멀티 플렉스동기1.2 CGV 선정2. 서비스 포지셔닝2.1 시장 세분화2.2 목표시장 선정2.3 POSITIONING3. CGV - 서비스 수요관리3.1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유형3.2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상황3.3 CGV의 수요관리 전략4.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4.1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4.2 서비스 가격 관리4.3 서비스 촉진 전략4.4 서비스 유통관리

  • [CGV, 수요관리,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SWOT분석] cgv마케팅전략들...
  • 목 차1. 멀티 플렉스 (복합 상영관)1.1 멀티 플렉스동기1.2 CGV 선정2. 서비스 포지셔닝2.1 시장 세분화2.2 목표시장 선정2.3 POSITIONING3. CGV - 서비스 수요관리3.1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유형3.2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상황3.3 CGV의 수요관리 전략4.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4.1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4.2 서비스 가격 관리4.3 서비스 촉진 전략4.4 서비스 유통관리4.5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4.6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4.7 CGV 서비스 종업원 관리5. SWOT

  • [영화기획] 영화마케팅기획서
  • 마케팅 기획서‘그 사랑이 나를 부르네’*슬프도록 아름다운 세 남녀의 퓨전로맨스스릴러*1. 마케팅 목표1) 마케팅 목표2007년 전국민이 ‘그사랑’ 폐인 열풍에 동참한다! 강추1순위 퓨전로맨스스릴러! 실화를 바탕으로한 충격적 실화극 보편적 정서를 이끌어내는 진한 감동 하이퀄리티영화의 예술적 승화서울개봉관 기준 250만 명(전국 500만) 이상 동원목표2) 마케팅 포인트2007년 전국민이 ‘그사랑’ 폐인이 되는

  • 광고음악 영화음악
  • 영화를 재해석 할 수 있게 해준다.② 주제가말 그대로 영화의 주제 만을 함축하여 담은 음악이다. 그러므로 영화 주제가는 한 곡으로 영화 전체를 상징적으로 표현해준다. ‘주제가’란 이름이 말해주듯이 반드시 보컬싱어가 노래로 부른다. 이 음악은 영화의 주제를 표현하므로 분명히 영화음악에 속한다. 예) - 휘트니 휴스턴의 ‘I Will always love you’와 ‘Run to you’- 제니퍼 러브 휴이트(Jennifer Love Hewitt)의

  • [심리학] 대인관계 - 친교행동
  • 영화 자체는 헌신적 사랑 유형으로 적합하지만, 교수님의 수업 영상 자료에 이프온리 자료가 있었기에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하였다.3) Sternberg의 분류 . Sternberg(1986)- 사랑이 친밀감, 열정, 결정/개입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되었다고 분석(1) 친밀감 (intimacy). 사랑하는 관계 안에서 경험하는 연결감, 유대감, 밀착감과 같은 ‘따뜻한 느낌(warmth)’(2) 열정 (passion). 다른 사람과 결합고자 하는 강한 갈망상태(3) 결정/개입 (decision & commitment). 단기적으로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