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에너지버스 를 읽고 에너지버스 감상평 에너지버스 영화 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에너지버스’를 읽고... >
간략하게 책의 줄거리를 말하자면 먼저 이 책에 나오는 주인공의 이름은 조지이다.
한 회사의 팀장인 조지는 어느 월요일 아침 출근길에 본인이 타고 다니는 자가용의 바퀴 타이어가 펑크 난 것을 발견하고는 아무런 잘못 없는 부인에게 짜증을 내며 애까지 울리게 된다. 그러자 조지는 하는 수 없이 버스로 출근하게 되는데, 뜻밖에도 이 책의 주인공인 조지의 운명을 뒤바꿔줄 버스 운전사인 조이를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하루 일과가 끝나고 퇴근 후 정비소에 펑크 난 타이어를 수리 받던 조지는 브레이크의 결함으로 더 큰 사고가 있을 뻔 했으나 이렇게 발견되어 행운이라는 정비원의 말을 듣고 어쩔 수 없이 매일 아침 버스로 출퇴근을 하게 되었는데, 버스운전사 조이로부터 전개되는 많은 이야기를 통해 삶의 기적은 시작된다.
책 내용을 들여다보게 되면 조이가 조지에게 가르쳐준 10가지 항목이 쓰여 있다.
1. 당신 버스의 운전사는 당신 자신이다.
2. 당신의 버스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끄는 것은 ‘열망’,‘비전’, 그리고 ‘집중’이다.
3. 당신의 버스를 ‘긍정 에너지’라는 연료로 가득 채워라.
4. 당신의 버스에 사람들을 초대하라, 그리고 당신의 비전에 동참시켜라.
5. 버스에 타지 앟은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낭비하지 마라.
6. 당신의 버스에 ‘에너지 뱀파이어 탑승 금지’ 표지판을 붙여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평] 고등학생이 쓴 독후감 40개
  • 고등학생이 쓴 독후감 40개 3목차1. 세계사 편력2. 수학콘서트3. 원미동 사람들4. 아프니까 청춘이다5. 암호낙서의 비밀6. 앨버트로스의 똥으로 만든 나라7. 에밀8. 우주전쟁9. 장정일의 공부10. 젊은 날의 초상11. 정의란 무엇인가12. 광장13. 뇌 과학14. 그대를 사랑합니다15. 나무16. 동사형 인간17. 무지가 만든 원자력 반대 사상18. 조선 과학수사대, 별순검19. 세계를 가슴에 품어라20. 성냥팔이 소녀21. 오바마처럼 연설하고 오프라처럼 대화하라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FILE:정부 주도 경제개발체제.hwp(논문)1 청구기호 : 338.920951 ㅇ511ㅎ논문제목 : 한국의 경제성장과정에서의 정부개입과 지대추구활동에 관한 연구저자 : 윤영진 대학 : 서울대 학위 : 박사 발표일 : 1991.22 청구기호 : 352.94 ㄴ141ㅈ논문제목 :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방정부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청주시 사례를 중 심으로저자 : 나기수 대학 : 청주대 행정대학원 학위 : 석사 발표일 : 1991.23 청구기호 : 338.9 ㅇ759ㅈ논문제목 :

  • [공공도서관] 공공도서관 문화프로그램과 문화회관 문화프로그램의 비교, 분석
  • 를 활성화시키는 기능을 담당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공공도서관의 문화프로그램은 지역주민의 여가를 담당하는 기능을 한다. 아직 보편화되지는 않았지만 주5일제 근무제 실시로 주말을 알차게 보내려는 이용자들이 도서관을 찾게되고 주부나 학생들의 문화공간으로서 역할을 한다. 주말 교육강좌나 문화체험행사, 영화 및 음악, 인터넷의 매체등도 제공하고 각종 참여할 수 있는 독서클럽이나 독서교실, 독서회, 그리고 문화행사를 실시 지역주민

  • [국어표현교육론] 작문
  • 를 통한 작문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들어가기 분석 첫 번째 활동은 제시된 그림을 보고, 학생의 생각이나 느낌을 자유롭게 써보게 하는 활동으로 이를 통해 학생은 작문 교과를 들어가기에 앞서 우선 작문 활동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두 번째로 제시된 활동은 이와 유사한 활동으로 ‘진정한 친구’에 대한 글을 읽고 학생 자신의 느낀 점과 생각을 써보게 하는 활동이다. 글쓰기가 어떠한 것인지에 수업을 하기에 앞서 직접 글을 써보는 경험을

  • [특별활동] 재량활동 이론과 실제
  • 를 통하여 에너지 낭비와 부족에 대하여 심각성 을 알기전체활동22◈ 에너지 절약 글짓기, 포스터, 그림그 리기 등 선택 활동하기- 에너지 절약에 대한 태도를 갖는다.개별활동33◈ 재활용품을 이용하여 작품 만들기- 직접 재활용할 수 있는 물건을 수집 하고 그를 활용하여 실생활에 활용될 수 있는 작품 만들어보기모둠활동371안전대비교육/컴퓨터 활용범교과학습◈ 시청각 자료를 통해서 자연 재해의 심각성 인지- 영화 ‘투모로우’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