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화 위기 시나리오 가 해결 할 수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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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2. 결론 및 한계
시각의 차이
작가 지망생은 영화 전체에 앞서 시나리오를 먼저 평가
영화라는 예술장르로서의 기준과 시나리오 완벽성에 더욱 기준
서로의 시각차이는 결국, 영화의 흥행 참패
영화판의 불안한 현실은 보장된 안정에 더욱 비중
그 동안 관객은 구조적 지루함을 표시
제공자와 수용자의 시각차를 좁힘과 동시에
과감한 투자와 변신이 급선무
1. 서론
한국 영화의 위기 과연 무엇이 문제인가?
성공한 영화 라고 해서 ‘좋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지는 못함
지난해 개봉한 영화 110편중 90여편이 손익분기점 넘지 못해
자국 영화 점유율 1년만에 50% 하락
손실액 1000억
스크린 쿼터, 헐리우드 영화의 강세 때문인가?
1) 주제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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