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학습모형 적용 지도안 Is This York Stree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Lesson
Is This York Street? (3/4)
Text -book
20~22
Objectives
­다양한 상황에서의 길 안내하는 표현을 듣고 이해하며 말할 수 있다.
­짝과 활동을 통해 대화하며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길 안내하기 게임을 통하여 길을 안내하고 찾아갈 수 있다.
Grade
6th
Method
­ 전신 반응 교수법 (Total Physical Response)
­ 의사소통 언어교육 (CLT) 中,
과제 해결형 교수법 (Task-based Approach)
­ 정보차 활동(Information gap activity)
­ 노래/챈트 (Song/Chant)
­ 놀이/게임 (Game)
­ 공동체 언어 학습 (Community Language Learning)
Materials
­지도 그림의 핸드아웃,
­칠판의 지도 그림
­자석 달린 사람 그림
Steps
Contents
Teaching Learning Activities
time
(총 40분)
Materials
&
Method
Introduc-tions
Greeting
Good morning, everyone.
Good morning, Mr.(Miss/Mrs.) .
Is everybody here?
Yes
Good, Hows the weather outside?
Its sunny.
Right. Do you like sunny days?
Yes. / No.
Do you remember what we learned last time?
Yes.
▶ TPR로 방향을 지시한다
OK, everyone, stand up, please.
(모두 일어선다.)
GO straight, please.
(앞으로 간다.)
Turn left and go straight, please.
(왼쪽으로 돌아서 간다.)
Turn right, please.
(오른쪽으로 돈다.)
Great. Now, go back to your seat and sit down please.
▶ 이번에는 교사가 학생들의 명령에 따라 움직인다.
(교실에 앉아 있는 학생 한 명에게 York Street라는 팻말을 들게 하고, 교사는 칠판 앞에서 학생들에게 묻는다.)
Excuse me. Is this York Street ?
No
Where is York Street?
(알맞게 지시한다.) Go straight and turn left at the corner.
Go straight and turn left at the corner? Thank you.
3
전신 반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개인차를 고려한 교수·학습 및 평가 방안 연구
  • 적용력이 높은 실효성 있는 개인차 고려 수업 및 평가 방안을 구안하기 위해, 일선 학교에서 개인차 관련 교육을 실시하는 교사들의 수업 사례를 분석하여 개인차 교육의 현황 파악과 더불어 이 연구에서 개발하고자 하는 개인차 고려 수업 및 평가 방안을 구안하는 데 있어서의 시사점을 도출하고자 하였다. 이러한 이론적, 경험적 연구에 터 해 총론에서 제안한 세 가지 수업 모형을 근간으로 각 교과별로 교과의 특성에 적합한 교수학습 모형과 그에

  • [외국어교육] 초등학교, 중등학교 영어교육
  • 교수 학습 활동은 열린 교육의 바탕 위에 실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감각과 놀이 중심으로 하고, 체험 학습을 통하여 발견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그리고 초등학생은 쉽게 배우지만 빨리 잊어버리고, 집중력이 오래 가지 못하므로 교수 학습에 반복 학습과 다양한 교수법을 적용하며, 멀티미디어와 같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교육 매체를 적절히 활용하도록 한다. 초3초4초5초6수업시간총 34시간 (1주 1시간)총 34시간 (

  • 맥락 중심 문학교육 방법 연구
  • 학습자의 측면27나. 교수・학습의 측면31III. 문학 맥락의 범주와 맥락 요소331. 문학의 맥락 개념 및 특성33가. 문학 맥락의 개념33나. 문학 맥락의 특

  • [졸업][마케팅원론]지역 판촉방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실증적 연구: PC 제품의 소매를 중심으로
  • 적용.①②③④⑤다음은 귀하가 최근 1년 이내에 특별판매(판촉행사, 세일 등)를 통하여 구입하신 컴퓨터 (노트북 포함)에 대한 질문입니다. 각 질문에 귀하께서 생각하시는 번호에 하여 주십시오.1. 특별판매를 통하여 구매하신 컴퓨터는 어떠한 타입입니까?■ 일반컴퓨터 ■ 노트북 ③ 기타( )2. 위와 같은 컴퓨터는 다음 중 어떠한 형태의 판촉행사를 통해서 구입하셨습니까?■ 가격을 할인해주는 형태 ■ 사은품이 제공되는 형태■ 프린터

  • [인간발달과 상담] 아동과 청소년들, 문화 환경 관계
  • is this thing eating my life? Computer and Cyberspace Addiction at the palace World Wide Web.http://www1.rider.edu/~suler/psycyber/psycuber.htmlYoung K. S. (1997). Relationship between Sensation Seeking Behavior and pathological internet Use. paper presented at the annual Meeting of the American Psychological Society. Washington DC.Young, K. S. (1997). What makes the Internet Addictive : potential explanations for pathological internet use. Paper presented at the 105th annual conference of the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 Chicago, IL.http://netaddiction.com/articles/habiforming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