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비평 2004 광주비엔날레 먼지 한 톨 물 한 방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전시비평
2004 광주비엔날레
GWANGJU BIEMMALE
먼지 한 톨 물 한 방울
A Grain of Dust A Drop of Water
Theme : 먼지 한 톨 물 한 방울
Curators : 예술총감독 이용우 예술감독 Key Brougher, 장석원
Assistant Curators : 밀레나칼리노브스카(Milena Kalinovska), 치카 오케케(Chika Okeke), 로베르토 핀토(Roverto Pinto), 이원일
Sites Curators: site 1 「즐거운 발자국 흥겨운 축제」이성훈
site 2 「한국특급」장석원
site 3 「그밖에 어떤 것」박찬국, 정희승
site 4 「광주비엔날레 에코메트로」장동조
The Club assistant curator: 타냐 바인가트너(Tanja Weingartner)
일자: 2004. 09. 10~ 2004. 11. 13
Program: 의식행사 (개막식, 테이프 컷팅, 페막식)
특별행사 (어린이를 위한 비엔날레 Kids Biennale, 청소년을 위한 비엔날 레 Youth Biennale, 가족들을 위한 비엔날레 Family Bienna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시강독]1990년대 현대시
  • 비평사, 1996.안도현, 『그리운 여우』, 창작과비평사, 1997오세영 외, 『한국현대시사』, 민음사, 2007.이명원, 『2000년 전후 한국문학 논쟁의 풍경- 파문』, 새움, 2003.이성욱, 『20세기 문화이미지』, 문화과학사, 2004.이숭원, 『서정시의 힘과 아름다움』. 새미. 1997.이승훈, 「메타시의 매혹과 전망」,『한국현대시의 이해』, 집문당, 1999.이승훈, 『한국 모더니즘 시사』, 문예출판사, 2000.이승훈, 『해체시론』, 새미, 1998.이연승, 김남석 외, 『비평, 9

  • 현대시강독 1940년대 한국시 1940년대 한국시 시대벅 배경 1940년대 한국시 친일시 저항시
  • 2004.우남희,「임호권 시 연구」, 영남대학교 대학원, 2003, p.1과51.엄동섭,「해방기 박인환의 문학적 변모 양상」, 어문논집, Vol.36 No.1, 2007.오양호, 「尹東柱 詩에 나타난 故鄕의 의미」, 『語文學』49호, 한국어문학회, 1988.오하근, 「시작품 해석의 오류 연구」, 『한국언어문학』40호, 한국언어문학회, 1998.이경란,「김춘수 시의 현상학적 연구」, 명지대학교 사회교육대학원, 1997.이병문, 「조지훈의 시세계 연구」, 광주보건대학 논문집, 1999이승복,

  • [환경] 환경호르몬 자료 모음
  • 전시장이나 한국전통공예 초청특별전(31일까지 서울인터콘티넨탈호텔2층)서울문화관광상품전(11월4일∼10일 서울테크노마트1층) 등에서 무형문화재급 장인들의 옹기를 비교적 싸게 구입할 수 있다.<김정수 기자 newslady@joongang.co.kr>【0258】환경물질 생리불순 유발 불임초래(패밀리 닥터)세계일보 98.11.02 14면 (과학) 기획연재 1,900자수술로 치료 불가능 심각성 깨달아야환경과 불임

  • [경영] 서비스기업의 성공과 실패
  • 광주 비엔날레의 문제점과 성과를 알아보고, 세계적이고 문화중심지인 광주로 발전하기 위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3-1. 실패한 서비스 전략 및 사례광주비엔날레를 찾아온 보통의 관객들은 ‘전시’를 보면서 보통 두 가지를 요구한다. 작품을 이해할 수 없음에 대한 감정적 불편함과 동시에 전시 주제와 작품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주지 않음에 대한 ‘관객 서비스’의 부재를 말한다. 광주비엔날레를 통해 만나는 현대미술작품은 이 시대

  • [마케팅관리] 복고마케팅의 붐
  • 상무는 “옛 제품에 대한 사랑과 신뢰가 불황일수록 강해지는 것 같다”며 “분명한 것은 인기를 끄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단지 옛날 것이라고 해서 그런 것만은 아니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추억의 마케팅은 현재에 적합한 품질과 서비스로 업그레이드돼야 주목을 끌 수 있다.출 처http://news.naver.com/news매일신문 2004-11-23 14:03연합뉴스 2004-11-03 13:222004년 9월 22일(수) 오후 4:03 주간동아“복고 마케팅의 붐” 2004년 히트상품1/12 마케팅 관리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