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주차장 유료화 만족도 조사 분석 학생주차장 유료화 설문조사 학생주차장 유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만족도 조사 분석
【목 차】
Ⅰ. 서 론 ‥‥‥‥‥‥‥‥‥‥ 2
[1] 조사의 목적
[2] 조사설계
1. 조사기간 및 대상
2. 조사방법
3. 조사의 한계점
4. 평가모형의 구성체계
[3] 분석방법
[4] 가설과 변수설정
1. 가 설
2. 변수설정
Ⅱ. 본 론 ‥‥‥‥‥‥‥‥‥‥ 5
[1] 빈도 분석
[2] 신뢰도 분석
[3] T-검정
[4] 일원배치분산 분석
[5] 사후검정(Duncan test)
[6] 교차 분석
Ⅲ. 결 론 ‥‥‥‥‥‥‥‥‥‥ 13
[1] 종합결론
[2] 제안사항
Ⅳ. 첨부자료 - 설문지 ‥‥‥‥‥‥‥‥‥‥ 15
Ⅰ. 서 론
본 조사연구는 『○○대학교 학생주차장 유료화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이용 만족도에 관한 연구』라는 주제를 가지고 ○○대학교 학생들이 학생 주차장을 이용함으로써 더욱 편리한 주차장 이용방안을 모색하여 더 나은 대학생활을 제공하기 위한 대안을 강구하려 한다. 이를 통해 본교 학생들의 주차장 유료화에 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는 데 본 조사연구의 목적과 필요성이 있다고 할 수 있다
[1] 조사의 목적
○○대학교 학생주차장의 유료화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이용 만족도의 상관관계를 분석하여 좀 더 편리한 학생 주차장이용을 목적으로 하기 위해 본 조사를 실시하였다.
⑴ 주차장 이용 및 시설 등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⑵ 주차장 이용시 불만족 하고 있는 사항을 파악
⑶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향 모색
[2] 조사설계
1. 조사기간 및 대상
조사기간: 20○○년 11월 19일 - 11월 24일
조사대상: ○○대학교 ○○캠퍼스 학생 주차장을 사용하는 남녀 재학생 169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경제 - 성공 창업사례 모음
  • 학생을 위한 무료 출력 사업이었다. 출력물 하단 여백에 배너형태의 광고를 삽입하면 학생들이 무료로 출력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일본에서 뒷면에 광고를 실은 이면지를 사용하면 무료로 복사를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전 대표는 용지 뒷면 대신 앞면 하단 여백을, 복사 대신 출력을 선택했다.아이템을 확정한 후 전 대표는 전국의 대학교를 직접 돌며 학교관계자와 학생들을 직접 만나 시장조사를 했다. 처음 해보는 일이라 어려운

  •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
  • 조사하고 있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다. 에버랜드의 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의 특징은 고객감동의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전 사원이 하나의 팀워크를 이루어 운영되고 있다는 점이다. 경영진으로부터 지원부서, 현장관리자 그리고 고객의 접점에 있는 캐스트에 이르기까지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서비스를 실천하는 데 목표를 두고 운영되고 있는 것이다. 에버랜드는 내부고객 만족을 바탕으

  • 디지털 컨텐츠 유료화 정책과 소비자 문제
  • 디지털 컨텐츠 유료화 정책과 소비자 문제1. 서 론1.1 디지털 컨텐츠 유료화 정책? (신문기사 인용)■네티즌, MP3파일 유료화 부정적(중앙일보 2002.09.22)최근 MP3 음악파일의 다운로드에 대한 곡당 요금이 200~400원으로 정해진데 대해 네티즌의 대부분은 부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22일 포털사이트 업체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이재웅. 이하 다음)이 네티즌 1만6천494명을 대상으로 MP3 음악파일의 유료 다운로드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7

  • [축제이벤트론] 삿포르 눈축제와 태백산 눈축제 비교 분석
  • 분석 및 향후발전방안 연구(2008)이정우 ,한국자치발전연구원-Kenneth Backman, Sheilla Backman, Karen Mohr, Muzaffer Uysal (1995). An Examination of Motivation and Activities, Festival Management & Event Tourism, -Formica & M. Uysal(1996), A Market Segmentation of Festival Visitor: UmbriaJazz Festival in Italy. Festival Management and Event Tourism-Articles : International Society ; Effect of Festival Impact Perception of Local Residents on Participation and Satisfaction Level (2008), Boo Sook-Jin목 차삿포로 눈축제1)선정이유2)도시개요3) 천혜의

  • [서울시 대중교통]서울시 대중교통의 현황, 보행환경, 대중교통통합운영체계, 북한의 대중교통, 서울시 대중교통의 전망, 정책 방향
  • 분석 통계량다중 상관계수 0.797609371267657결정계수 0.636180709133987조정된 결정계수 0.603106228146168표준 오차 32.4364799153659관측수 13분산 분석자유도 제곱합 제곱 평균 F 비 유의한 F회귀 1 20237.4082520084 20237.4082520084 19.2347903922749 0.001088660106155잔차 11 11573.3775222993 1052.12522929993계 12 31810.7857743077계수 표준 오차 t 통계량 P-값 하위 95% 상위 95% 하위 95.0% 상위 95.0%Y 절편 -856.659342294854 228.327430254541 -3.75188973720697 0.003199403220942 -1359.20488208869 -354.113802501015 -1359.204882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