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계획안 곤충 만들기 활동계획안 스테인드 글라스 활동계획안 과일만들기 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활 동 계 획 안 >
활 동 명
곤충만들기
활동 목표
종이의 성질을 이용하여 입체적인 표현을 해본다.
곤충을 다양하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만들어 본다.
준 비 물
요구르트 병, 두루마리 휴지 속심, 색종이, 색지
꾸미기 재료(모루, 빨대, 눈알, 색공 등), 크레파스, 풀, 가위
활동을 위한 준비
요구르트 병을 유아의 수 이상 모아 놓는다.
두루마리 휴지 속심을 다양한 형태로 잘라서 준비한다.
어린 연령인 경우 종이를 미리 오려서 준비한다.
활동 방법
1.유아의 수준에 적절한 활동 자료, 방법을 선택한다.
3세
4세
5세
연령별
곤충의 각 부위를 여러 모양으로 오려서 준비한다.
유아들이 직접 가위질을 할 수 있도록 곤충 각 부위의 밑그림을 준비한다.
유아들이 곤충 각 부위를 직접 그릴 수 있도록 준비한다.
2.탐색해 본다.
-곤충의 형태, 형태의 특징에 대해서 이야기 나눈다.
3.만들어 본다.
-어떤 모양의 곤충을 만들지 생각해 보고, 원하는 모양의 두루마리 휴지 속심이나 요구르트 병을 이용하여 몸통을 만든다.
-머리, 날개는 색종이에 그려 오린 후 붙이고, 더듬이, 다리는 모루나 빨대로 만들어서 붙이며, 눈은 색공, 눈알로 붙인다.
확장 활동
요구르트 병의 크기를 다양하게 준비하여 크기가 다른 곤충을 만들어 본다.
유의점
< 활 동 계 획 안 >
활 동 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 놀이중심 관찰일지 - 만1세 1년 관찰기록과 1학기 2학기 총평
- (허윤정)현대 한국사회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만3세 4월 (1주-4주) 보육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