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지도안 월드컵 100배 즐기기 교수 학습 지도안 발표 수업 모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2006학년도 월드컵 수업 연구
월드컵 100배 즐기기
교수-학습 지도안
- 발표 수업 모형 -
목 차
Ⅰ. 계 획
1. 단원명......................................................................................................................... 3
2. 단원개관...................................................................................................................... 3
3. 단원의 학습 목표........................................................................................................ 4
4. 발전 계통.................................................................................................................... 4
5. 단원의 구성................................................................................................................. 5
6. 단원 학습 지도 계획................................................................................................... 6
7. 지도상의 유의점.......................................................................................................... 7
Ⅱ. 지 도
1. 본시학습 지도안.......................................................................................................... 8
Ⅲ. 평 가
1. 형성평가...................................................................................................................... 16
2. 평가목표...................................................................................................................... 17
3. 평가계획...................................................................................................................... 17
4. 이원 목적 분류표........................................................................................................ 18
Ⅰ. 계 획
1. 단원명
대 단 원
Ⅰ. 2006년 월드컵
중 단 원
2. 월드컵 100배 즐기기
소 단 원
1) 응원가/ 응원구호 2) 축구용어 3) 유의점
2. 단원 개관
2006년 독일 월드컵이 다가온다. 월드컵에 대해서 우리는 얼마나 알고 있을까? 잘 알고 있어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지난 단원에서는 월드컵을 전망해 보고, 출전국의 전력을 평가해 보았다. 이 단원에서는 2006년 독일 월드컵을 100배 즐기기 위해서 응원가, 응원구호, 축구용어, 유의점을 익힌 후, 얼마 남지 않은 2006년 독일 월드컵을 관람할 때, 경기 진행 파악 및 상황에 맞는 응원은 물론 성숙한 경기 관람 자세를 기를 수 있도록 한다.
3. 단원의 학습목표
(1) 월드컵의 응원구호를 사용하여, 경기 상황에 맞는 응원을 4개 이상 할 수 있다.
(2) 축구 용어 설명을 듣고, 축구 용어를 3가지 이상을 말 할 수 있다.
(3) 사진 자료를 보면서, 월드컵 관련 유의점을 2가지 이상 말 할 수 있다.
4. 발전 계통
선수학습
본시학습
후속학습
Ⅰ. 2006년 월드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 스타니슬랍스키시스템과 에쮸드
- 임나일본부설과 칠지도 임나일본부설 임나일본부설 요점 임나일본부와 관련된 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