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온라인 최저가 DVD 전문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3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계획서 요약

2. 회사 소개 및 특징
2.1 회사 개요
2.2 사업 개념
2.3 사업 전개 및 향후 계획

3. 사업 및 제품 개요
3.1 제품개요 특성 및 용도

4. 시장 환경 분석
4.1 시장환경(목표시장)
4.2 시장 규모 및 성장 추이
4.3 경쟁 및 경쟁 우위 전략
4.4 시장 진입 및 성장 전략
4.5 성장후의 전략

5.마케팅 계획
5.1 가격 전략
5.2 제품 전략
5.3 판매 전략
5.4 광고 전략

6. 생산(투자) 계획

7. 재무계획

8. 조직 및 인적자원 구성

9. 위험 요소 및 방어책


본문내용
본 회사명은 DVDist이며 즐거운 마음으로 DVD를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상호를 DVDist로 정한다. 그리고 이에 적합한 도메인 "WWW.DVDist.NET"을 홈페이지로 구축한다. 본 회사는 저렴한 DVD 가격으로 많은 이에게 DVD의 장점을 알리고 DVD를 널리 보급하는데 비젼이 있다.
회사 초기에는 인지도 확보에 중점을 두고 고객 모으기를 위해 노력한다. 각종 이벤트, 최저가 보장제도와 빠른 배송업무 처리로 고객 만족을 실시하여서 인지도를 높여, 고객을 확보한다. 이후에는 타 업체와는 차별화 된 각종 서비스로 회원들을 유지, 확보한다.
또한 회사의 인지도 및 개인 고객층이 일정수준 도달되면 기존 렌탈 대리점과의 상호 교류를 통한 BtoB영업을 실시하여 판매량을 극대화시키고 고객층을 개인에서 기업(대리점)으로 확장시킨다. 또한 기존 렌탈 대리점과의 전산망을 구축하여 온라인 렌탈 사업을 실시하여 타 업체와는 차별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DVDist 사는 재고관리를 위한 창고, 전자상거래를 수행하기 위한 사무실로 사업을 시작한다. 창고에서는 배급사로부터 직접 물건을 대량으로 공급받아 관리한다. 또한 사무실에서는 고객정보관리, 주문관리, 대금처리업무 등 직접 전자상거래를 수행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윤리경영] 마케팅윤리
  • 사업을 추진하는 게 중요하다. 이러한 협의와 조정을 통해 대형 유통업체로 인해 소규모 유통업체가 피해 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형 유통업체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서로가 생존 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는 것이 우선이다. 또한 요즘 PB상품으로 인해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간의 갈등이 크다. PB 제조업체가 공급 거부 시, 유통업체가 우월적 지위를 남용해서 그 제조업체 상품을 전부 퇴출시킬 수도 있는 일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통업체가

  • [기업분석]위즈위드 기업 분석
  • 사업개념에서 착안한 Wide의 준말이다.WIZWID는 서비스명이 의미하는 것처럼 전세계 물류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돕는 편리성을 지향한다. 위즈위드는 국내에서 B2C사상 거의 최초이자 최고 점유율을 자랑하는 온라인 해외물품 구매대행쇼핑몰이다. 2001년 2월 해외쇼핑 서비스를 개설한 이래 지금까지(2004년 6월 기준) 82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월 평균 150만명의 방문자가 찾고 있는 해외상품 전문 인터넷 쇼핑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 사례
  • 마케팅 전략1). 통합된 구매 프로세스2). B2B (IPP)1. 가상적 마케팅 채널의 구축2. 컨텐츠의 보강을 통한 구매 욕구 자극3. 적은 비용으로 전자상거래 활동을 전개3). 고객중심4). Interpark의 인터넷 마케팅 사례들1.도서 편의점 배송도 무료, 편의점 픽업 서비스 오픈2. 온라인 최대규모 장애인 전문상품 코너 오픈3. 전자상품권, 모바일에서도 판다인터파크의 광고 전략 및 철학Ⅳ. 문제점 및 해결방향인터파크의 문제점인터파크 문제해결 제안

  • [인터넷경영] 사업계획서(인터넷쇼핑몰)
  • 사업 분야웰빙붐 으로 인해 허브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는 지금 허브차 아로마 오일을 판매하는 허브전문 쇼핑몰 주 고객층성장기 : 차를 즐겨 마시고 허브를 좋아하는 마니아층발전기 : 허브 마니아층과 오프라인 대리점, 종합쇼핑몰성숙기 : 개인, 기업 판매고객과 대량 구매 고객상 호 명허브 웰빙(herb well-being) 온라인 최저가 허브전문 쇼핑몰.2. 회사 소개 및 특징2.1 회사 개요본 회사명은 허브웰빙 이며 허브가 건강에 좋은 식물 이라는 걸

  • [사업계획서] 최첨단 DVD 애니메이션 온라인 쇼핑몰 사업 계획서
  • 온라인 상점 운영에 관한 4P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세워 보았다.인터넷 상에 상점을 개설하고 상품판매를 하는 것은 일반 오프라인 상에서 고객을 상대하고 상품을 판매하는것과는 매우 다른점이 많다. 이에 나는 인터넷 상이기 때문에 얻을수 있고 현실적으로 경쟁우위에 있는 많은 요소와 잇점을 살리고 부족한 단점을 보완하여 작지만 내실이 튼튼하고 신뢰성 높은 상점으로 발전시킬 것이다 .나아가 DVD 애니메이션 시장에 단단히 자리잡는 전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