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프로젝트-2주차]일일교육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03 / 2018.12.03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유치원프로젝트-2주차]일일교육계획안 자료입니다. 주간교육계획안을 토대로 작성한 일일교육계획안 자료입니다. 일일교육계획안 자료를 참고로 유아들과 함께 신나는 유치원생활을 시작하세요...
- 본문내용
-
【활 동 명】나를 소개해요.
막대인형
이름카드
자기소개 방법이
적힌 활동 판
【활동목표】친구들 앞에서 자기소개를 할 수 있다.
【활동내용】
막대인형으로 교사가 먼저 소개를 한다.
- 안녕 친구들, 나는 000야, 나는 노래를 잘해. 그리고...
자기소개에 대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 나를 어떤 식으로 소개하면 좋을까?
유아들이 한 명씩 나와 자기소개를 해본다.
나와 친구들의 자기소개를 해본 소감에 대해 이야기해본다.
새활동 소개
(09:50
~10:10)
【활 동 명】블록으로 우리 반 구성하기 (쌓기)
다양한 종류의 블록들
꾸밀 수 있는
작은 소품들
【활동목표】우리 반의 구성에 관심을 갖는다.
【활동내용】
우리 반에서 볼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 우리 반은 어떻게 되어 있니?
- 우리 반에서 볼 수 있는 것에는 무엇이 있을까?
우리 반에 있는 것들 중에 블록으로 만들 수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 책상은 어떤 블록으로 만들면 좋을까?
- 블록으로 또 무엇을 만들 수 있을까?
- 블록 말고 필요한 것은 무엇이 있을까?
만들어 놓은 블록을 보며 이야기 나눈다.
- 블록으로 무엇을 만들어 보았니?
- 블록을 보며 우리 반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중 략>
【활동목표】규칙을 지키고 즐겁게 게임에 임한다.
【활동내용】
게임 재료들을 살펴보며 이야기 나눈다.
- 어떤 것들이 있니? 인형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두 팀으로 나눈 후 팀 이름을 정한다.
각 팀에서 한 명씩 나와 서 있다가 신호음이 들리면
출발하여 반환점에 있는 인형을 안고 돌아온다.
먼저 들어 온 팀의 바구니에 사탕을 넣어준다.
게임이 끝난 후 바구니에 사탕이 많이 들어 있는 팀이
승리한다.
게임이 끝나면 서로에게 박수를 쳐주며 평가한다.
동시
(13:50
~14:10)
【활 동 명】인사할래요.
동시 자료
그림 자료
{인사할래요}
“유치원에 갈 때는 인사할래요.
다녀오겠습니다.
선생님을 만나면 인사할래요.
안녕하세요?
친구들을 만나면 인사할래요.
친구들아, 안녕!
집에 돌아 오면은
인사할래요.
다녀왔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의 이론 중 자아분화의 개념, 자아 분화의 수준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