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하려면 실행하라 독후감 감상문 서평 비제이 고빈다라잔 크리스 트림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1 / 2018.11.11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혁신하려면 실행하라를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시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본문내용
혁신하려면 실행하라

기업 경영에서 혁신이 일상적인 화두가 된 것이 벌써 수십 년 되어 가고 있다. 그러나 아직도 혁신의 중요성은 사라지지 않고 있다. 오히려 글로벌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면서 혁신은 이제 성장뿐 아니라 생존을 위한 필수 가치로 확고하게 자리 잡았다. 이런 의미에서 10년에 걸친 저자의 연구 결과물인 이 책이 혁신을 고민하는 기업에게 좋은 참고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공동저자인 비제이 고빈다라잔과 크리스 트림블은 다트머스대학교 터크 경영대학원 교수이자 기업혁신 전문가이다. 이 책은 리버스이노베이션(역혁신)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이들의 전작 ‘스텔라는 어떻게 농장을 구했을까’와 마찬가지로 기업의 혁신에 대한 내용이다. 다만,....(이하 생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관련 독후감, 독후감 모음, 독후감] 중국에 관한 독후감(서평) 모음집
  • 실행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분명하게 밝혀진다. 어떤 사람이 물었다. 방내술은 그 도를 깊이 연구하면 그 것만으로도 충분히 신선이 된다고 들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재난을 막아주고 죄를 사해주며 악운을 길운으로 바꾸어준다고도 합니다. 관리는 이것을 써서 승진하고 상인은 이익을 두 배나 더 얻는다고 말합니다. 선생님은 이를 믿습니까 포박자가 대답했다. 이런 주장은 무당의 책에서 유래한 허황된 소리를 호사가가 마음대로 과장하고 윤색하여

  • 조직문화 윤리적 가치 조직설계와 문화 문화와 윤리 형성방법 글로벌 환경 기업문화와 윤리
  • 비제이 고빈다라잔 교수의 연구에 의하면, 기업이 국가의 가치보다는 다문화적 가치를 강조하고, 국적보다는 성과에 근거하여 지위를 부여하며, 다른 문화로부터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아내고, 새로운 문화적 환경에서 활동할 때 흥미를 느끼게 해주며, 문화적 차이를 잘 이해시켜 조직활동에 제약을 받지 않게 한다면 글로벌 문화를 형성 할 수 있다고 한다. 기업들은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기업윤리를 글로벌 차원으로 확장하거나 강화할 수 있다.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잔 서명을 찾기 위해 방대한 도서목록을 빨리 검색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방문객들은 검색 도구를 통해 특정 주제 항목을 검색할 수도 있다. 잠재적인 고객의 구매를 촉진하기 위한 간단한 서적 소개 및 서평 등의 정보도 제공된다. 그리고 소비자의 성향을 조사하기 위한 50여 가지의 분야 가운데 관심 있는 항목을 모두 체크해 두면 한 달에 한번씩 아마존이 전자메일을 통해 최신작과 추천작 리스트를 보내준다. 매우 간단하고 신속하게 처리되는 대금

  • [마케팅] 문화마케팅의 국내외 사례 및 성공 전략 연구
  • 실행 하고 단발적인 매출에 의해서만 성과를 평가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마케팅을 함으로써 얻어지는 것은 단발적인 매출뿐만이 아니라 잠재고객에게까지 우리 기업이 어떤 이미지로 고객에게 포지셔닝 되었으며, 그것이 장기적으로 어떠한 이익이 될 것인지 하는 것이다. 문화마케팅의 경우는 더욱더 그렇다. 단발적으로 효과가 나타나기는 힘든 부분이기 때문에 성과를 측정하고 장기적으로 효과가 나타날 것인지에 대해 조사하고 변화해야 한다.

  • [마케팅] 문화마케팅현재와미래
  • 실행 하고 단발적인 매출에 의해서만 성과를 평가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마케팅을 함으로써 얻어지는 것은 단발적인 매출뿐만이 아니라 잠재고객에게까지 우리 기업이 어떤 이미지로 고객에게 포지셔닝 되었으며, 그것이 장기적으로 어떠한 이익이 될 것인지 하는 것이다. 문화마케팅의 경우는 더욱더 그렇다. 단발 적으로 효과가 나타나기는 힘든 부분이기 때문에 성과를 측정하고 장기적으로 효과가 나타날 것인지에 대해 조사하고 변화해야 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