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레포트 일본에 대한 과제- 일본의 교통수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15 / 2018.09.15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일본에 대한 수업을 듣고 쓴 레포트 입니다. 직접 제가 일본에서 채험한 경험을 바탕으로 쓴 것입니다.
더자세하고 독특한 일본의 교통수단을 직접겪고 쓴 레포트다보니 A+ 받았습니다.
목차
1.일본여행에서 실제 접해본 일본의 교통수단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

2.일본 교통의 역사

3.일본의 교통수단
1) 도로
1)-1. 인력거
1)-2. 자전거
2) 철도
2)-2. 지하철
본문내용
1.일본여행에서 실제 접해본 일본의 교통수단을 주제로 선정한 이유
올해 6월 중간고사가 끝난 후 방학이 시작될 때 친구들과 생에 처음 세계여행을 갔는데 그곳이 바로 일본 이였다. 일본은 한국과 이웃나라로 비행기로 2시간 내로 빠르게 갈 수 있는데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가는 나라인데 한국과 비슷한 문화, 사람들 등 공통점이 많으므로 처음 세계여행으로 가기 가장 무난한 곳이기 때문에 일본을 다녀왔다. 후에 일본에 접하면서 2학기 강의도 일본의 이해라는 강의를 선택하게 되었다. 일본에 간 여행지는 오사카와 교토로 3박4일을 다녀왔고 그곳에 머물면서 일본문화와 접하다보니 몇가지 궁금증이 생겼고 그에 대한 레포트를 쓸려한다. 궁금증은 다음과 같다.
① 첫 번째 궁금증은 ‘관광지에는 인력거가 있는 이유’ 이다.
아라시야마 대다무숲을 갔을 때 많은 종류의 인력거가 대기하고 실제로 사람들이 인력거를 이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때문에 관심과 이목을 받을 수 있었고 실제인력거의 역사와 체험에 따른 가격대에 대해 조사해 보고자 한다.
② 두 번째 궁금증은 ‘일본의 지하철 이용료가 비싼 이유’ 이다.
실제로 여행을 가기 전에 한국에서 일본교통수단을 알아보았다. 그런데 생각보다 비싼 지하철과 기차 이용료에 깜작 놀랐고 조금 더 저렴한 방법을 알아보던 중 한국에서 오사카, 한큐 주유패스를 사갔다. 이 패스권은 24시간동안 쓸 수 있는데 일종의 환승권 느낌이 나는 카드였다. 나는 주유패스하나면 일본여행을 다닐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패스권과 관련없는 다른역에서 환승을 하게되는 경우 다시 새로운 열차표를 끊어야 한다는점이 조금 놀라웠다. 때문에 여행도중 운송수단으로 지하철을 타고 다니면서 이용 요금이 어마 했고 여행 경비에도 많은 부분을 차지했다. 그래서 우리나라와 다르게 일본의 지하철이 왜 비싼지 궁금증이 생겼다.
③ 세 번째 궁금증은 ‘일본의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이유’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마트 중국진출사례
  • 과제중 하나이다. 따라서 외환을 자체 조달할 수 없는 기업은 부품, 원자재수입 등 경영상에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여 생산 활동을 중단하는 경우도 있다. 수출 지향적인 투자기업이나 외환획득이 쉬운 호텔업 등 외국인을 상대로 하는 서비스업을 제외한 대부분의 합자기업은 외환수지균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외환조절센터를 이용한 원화의 교환을 인정하고 있으나 그 대상기업이 한정적이며 이 센터에 적용하는 환율이 달러인 경우 공식 환율보

  • [인사관리] 연봉제 도입의 문제점과 과제
  • 서론1. 연봉제의 의미 41) 연봉제의 개념 42) 연봉제 도입의 배경 및 필요성 5본론1. 연봉제의 장단점 71) 연봉제의 특징 및 장점 72) 연봉제의 단점 92. 연봉제의 유형3. 연봉제의 도입 211) 연봉제의 전제조건 212) 연봉제 도입시 고려사항 223) 도입단계 284) 운영상 유의사항 295) 연봉제 도입효과 306) 성공적인 연봉제 도입 313. 각 국의 연봉제(미국, 일본)4. 사례결론1. 연봉평가과 목표관리 2. 연봉제 도입의 문제점과 과제최근 들어 기업들

  • [A+레포트]연안여객운송 활성화 사례분석 및 서비스 개선방안
  • 대한 이용객의 접근성 개선사례로 일본의 경우를 살펴볼 수 있다. 일본정부는 시각장애자와 고령자 등 신체적 약자에 대한 운송서비스 접근성 (accessibility) 개선, 운송수단 간 연계와 복합운송을 위한 법제도의 제정에 노력하여 왔다. 2000년에는‘이동원활화를 위한 여객시설 및 차량 등의 구조 및 설비에 관한 기준’을 제정하는 한편 2007년‘지역 공공교통의 활성화 및 재생에 관한 법률’을 제정하였다(국토교통성, 2001; 국토교통성, 2010).‘이동원활

  • [국제경영] 대우자동차의 베트남시장 선점전략
  • 대한 영향 및 사전․사후 대응방안을 수립할 수 있는 전담 부서를 설립해야한다.레포트를 마치면서.대우자동차는 70년대 초반까지 1위 업체(당시 신진자동차)였으나, 현대나 기아와는 달리 제너럴모터스(GM)와 50:50의 합작(72년)을 진행하면서 기술능력 축적이나 88년 전후의 자동차대중화에 대응한 투자가 제대로 이뤄지지 못했다. 이에 따라 76년(산업은행 관리업체)에 이어 91년에 다시 한번 경영위기를 맞이한 대우는 92년에 GM과 결별하고 뒤늦게나마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방법과 우수예문81가지
  • 대한 상장보다는 부지런함으로 인정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러나 생각이 단순하고, 계획성이 부족하여 한번씩 우왕좌왕하는 일도 있고, 잘못한 일인 줄 알면서도 무모하게 밀고 나가려는 우둔성과 큰 체격으로 소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생활학교 생활에서의 동아리 활동은 없었지만 체격이 커서 평소에도 남들 눈에 잘 뛰는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좋아하다 보니 자연스레 운동장에 있는 시간이 많았고, 축구, 농구, 테니스 등 활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