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쉐 자기소개서 우수예문(파티쉐 자소서,파티시에 자기소개서,제과원 자기소개서,제빵사 자소서,호텔, 제과점 , 베이커리 파티쉐 합격예문,잘쓴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과거부터 현재까지 제출된 서류 중 도움이 될 만 우수한 글을 선별한 자기소개서입니다.

자기소개서 쓸 때 자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표현에 대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자기소개서 잘 쓰셔서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성장과정
2. 학창시절
3. 성격의 장단점
4. 경력 및 경험, 특기사항
5. 입사동기 및 포부
본문내용
○○○○제과제빵에서 필기 공부 및 실기 시험을 준비했고, 그 상황에서 제 실력을 부지런히 갈고 닦았습니다. 결국 20○○년에 제빵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였고, 후에 제과기능사, 위생사 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중략>

저는 귀사의 파티쉐가 되어 웰빙음식으로 이용한 웰빙 빵을 만들어 보고싶습니다. 사람들이 빵을 즐기면서 사회생활하는분들은 매일아침을 걸를수 있기 때문에 건강도 챙기고 맛도즐길수있는 그런 두가지를 잡을수 있는빵을 만들고싶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베이커리샵 창업 마케팅전략
  • 베이커리점이 생긴다면 갈 의향은? (가지 않겠다면 그 이유는?)(1) 한번쯤은 가볼 것이다 (2) 가지 않겠다 ( ) ( (시장매력도 분석)4. 가격은 어느 정도가 적정하다고 생각하시는지? ( (4P에서의 Price책정)(1) 7천원 (2) 8천원 (3) 9천원 (4) 1만원 또는 그 이상5. 베이커리점을 이용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중요한 순서대로 체크) ( (행동적 변수에 의한 세분화 – 추구하는 편익)(1) 맛 (2) 가격 (3) 영양 (4) 분위기 6. 빵(케잌)을 잘 먹지 않는

  • [마케팅] Bakery 창업을 위한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
  • 베이커리점이 생긴다면 갈 의향은? (가지 않겠다면 그 이유는?)(1) 한번쯤은 가볼 것이다 (2) 가지 않겠다 ( ) (시장매력도 분석)4. 가격은 어느 정도가 적정하다고 생각하시는지? (4P에서의 Price책정)(1) 7천원 (2) 8천원 (3) 9천원 (4) 1만원 또는 그 이상5. 베이커리점을 이용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중요한 순서대로 체크) (행동적 변수에 의한 세분화 – 추구하는 편익)(1) 맛 (2) 가격 (3) 영양 (4) 분위기 6. 빵(케잌)을 잘 먹지 않는다면

  • [마케팅] Bakery 창업을 위한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
  • 베이커리점이 생긴다면 갈 의향은? (가지 않겠다면 그 이유는?)(1) 한번쯤은 가볼 것이다 (2) 가지 않겠다 ( ) ( (시장매력도 분석)4. 가격은 어느 정도가 적정하다고 생각하시는지? ( (4P에서의 Price책정)(1) 7천원 (2) 8천원 (3) 9천원 (4) 1만원 또는 그 이상5. 베이커리점을 이용하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중요한 순서대로 체크) ( (행동적 변수에 의한 세분화 – 추구하는 편익)(1) 맛 (2) 가격 (3) 영양 (4) 분위기 6. 빵(케잌)을 잘 먹지 않는

  • 제빵사 직업조사
  • 제빵사 연령종사자 수 : 37,006명(단위 %)20대이하41.150대8.740대12.630대37.6제과제빵사 전공자연51.0사회25.5예체능12.2공학6.6의학2.6인문2.2(단위 : %)제과제빵사 학력고졸이하57.5전문대 졸28.6대졸13.9(단위 : %)현황과 원인1. 2010년 기준 2조 3000억 원2. 국내 제과점 수 약 1만5,000천개1.맞벌이 가정과 싱글족 증가 -> 외식비중 증가2.서구화된 식생활 -> 제과의 의미변화3.제과제빵 종류의 다양화 -> 수요증가현황원인제과점대형화 과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뚜레주르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예정이 확장되는 등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을 가속화 하고 있다. 10. 결론 및 나의의견뚜레쥬르는 제빵업계에서 후발주자이다. 후발주자가 취할 수 있는 전략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 저가의 제품들로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가격침투 전략과, 고가의 제품들을 바탕으로 시장을 공략하는 프리미엄 전략이 있다. 가격침투 전략은 이미 샤니 등이 500 ~ 2,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편의점등에서 판매를 하고 있고 또한 저가 시장으로 뛰어들기에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