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의 패션스타일 종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1) 패션스타일
내추럴 이미지는 꾸미지 않는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롭고 소박한 패션으로 과장이나 장식을 배제한 편안한 스타일이다.
2) 메이크업스타일
자연스러운 피부의 질감을 살려 투명하고 산뜻한 표현으로 입체감 있는 눈매와 혈색이 좋은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하여 인위적이지 않은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메이크업이다.
3) 헤어스타일
헤어의 내추럴 이미지는 부드럽고 꾸미지 않은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웨이브진 긴 머리나 물결모양의 헤어 컬로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목차
1. 내추럴 메이크업 [naturl make-up]
2 .클래식 메이크업[classic make-up]
3. 로맨틱 메이크업[romantic make-up]
4 .엘레강스 메이크업 [ elegance make-up]
5 . 모던 메이크업[modern make-up]
6. 매니쉬 메이크업[manish make-up]
7. 액티브 메이크업[activ make-up]
8. 에스닉 메이크업 [ethnic make-up]
9. 시크 메이크업[chic make-up]
10. 컨트리 메이크업[country make-up]
11. 레트로 메이크업[retro make-up
본문내용
내추럴 메이크업 [naturl make-up]
1) 패션스타일
내추럴 이미지는 꾸미지 않는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롭고 소박한 패션으로 과장이나 장식을 배제한 편안한 스타일이다.
2) 메이크업스타일
자연스러운 피부의 질감을 살려 투명하고 산뜻한 표현으로 입체감 있는 눈매와 혈색이 좋은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하여 인위적이지 않은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메이크업이다.
3) 헤어스타일
헤어의 내추럴 이미지는 부드럽고 꾸미지 않은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웨이브진 긴 머리나 물결모양의 헤어 컬로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클래식 메이크업[classic make-up]
1) 패션스타일
디자인은 비교적 단순하면서 색채나 소재의 미묘한 변화로 유행에 관계없이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입혀지는 베이직한 슈트(Suit)스타일이다.
2) 메이크업스타일
깔끔하고 정리된 보수적이고 전통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메이크업이다.
3) 헤어스타일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를 지닌 이미지로 우아한 여성미보다는 지성미와 개성미가 느껴지는 깔끔하게 빗어 넘겨 목 뒷선에 묶는 스타일이나 웨이브가 없이 볼륨감을 준 심플한 스타일이 좋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샤넬(CHANEL)의 마케팅과 향후 전략
  • 더 상승할 것이다. 샤넬 제품의 가격탄력성은 낮으므로 가격이 오르더라고 전체 매출액이 떨어지는 일은 없을 것이다. www.chanel.comwww.mk.co.krwww.hankyung.comwww.kukinews.comwomen.donga.com코코 샤넬(Coco Chanel) - 앙리지델, 이원희 역, 작가정신, 2008Made in 브랜드 - 야마다 도요코, 지세현 역, 디플, 2007코코 샤넬(내가 곧 스타일이다) - 카타리나 칠코프스키, 유영미 역, 솔, 2005패션과 명품 - 이재진, 살림, 2004귀족마케팅 - 김상헌 오진미, 청년정신, 2003

  • [경영사례] 자연주의 화장품 The Body Shop 바디샵 성공요인분석
  • 이해시키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고 또 그것을 나름대로 분석해야 했기에 참 힘들었다.그리고 일단 기업을 정하긴 했는데 바디샵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에 있는 자료만으로는 알 수 없는 부분들도 많아서 난감했었다.바디샵 홈페이지에 이념이나 다른 내용들이 자세히 설명 되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힘들긴 했어도 필기시험 보는 것 보다는 이렇게 레포트를 쓰면서 자료조사 했던것들이 훨씬 기억에 남아서 도움이 된 것 같다.바디샵의 성공요

  • [사업계획서]전문 코디네이터 사업계획서
  • 스타일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자 각종기관에서 의식조사나 기호조사가 시행되고 있고 소비자를 라이프 스타일로 보아서 몇 개의 클러스터(군)로 파악하는 시도가 발표되고 있다. 2) 젊은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 패션경향남녀합 계프레피23.9%13.6%18.6%아이비14.57.010.7하마 트러07.010.4드레시032.716.9웨스트 코스트6.37.56.9피프티즈3.40.72.0기타51.924.537.5프레피, 아이비, 하마 트러는 트래드파로써 하나로 통합하여 생각할 수 있다. 또 웨

  • [연출][이미지연출][판매연출][메이크업연출][실내정원연출][이미지][판매][메이크업][실내정원]이미지연출, 판매연출, 메이크업연출, 실내정원연출 분석(연출, 이미지연출, 판매연출, 메이크업연출, 실내정원연출)
  • (2012), 나를 더 돋보이게 하는 자기연출 심리학, 지식여행ⅱ. 김수연(2005), 한국 여성의 T.P.O.와 패션감각에 따른 Make-Up 연출에 관한 연구, 이화여자대학교ⅲ. 나해윤(2004), 개인색채진단에 따른 이미지 연출에 관한 연구, 광주여자대학교ⅳ. 오은주(2010), 실내 공공공간의 화훼디자인 연출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ⅴ. 이정은(2003), 아이 메이크업에 의한 이미지 연출에 관한 연구, 한성대학교ⅵ. 황재경(1993), 판매연출인 Display에 관한 연구, 대전보건대학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
  • 스타일난다는 2009년 웹어워드 코리아 패션/의류분야 수상을 시작으로, 2012 bnt패션브랜드 어워드(BFBA)에서 BFBA 베스트 몰 여성복 부문 대상, 2013 브랜드 어워드 뷰티 부문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그랜드 프라이즈를 수상하였다. 현재 여성 의류 대표 브랜드로써 뉴욕, LA, 호주, 싱가포르, 태국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준비 중에 있다. 2. 3C 분석2.1 고객분석2011년 소매 업태별 예상 매출액 중에서 인터넷 쇼핑몰 예상 매출액은 29조 6천억이었다. 2010년 온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