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보육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4 / 2016.01.04
- 3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일일보육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 목차
- 일일보육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 본문내용
-
일일보육일지,일일보육실습일지,어린이집일일실습일지,어린이집보육일지(2011년최신한달분)
1. 영아와 함께 어린이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다미야, 다미가 지금 있는 이곳은 어디니?”
“어린이집은 무엇을 하는 곳일까?”
2. 그림책 주인공 인형으로 동화책에 대한 소개를 한다.
“안녕~ 난 스팟이라고 해.”
“나도 유빈이처럼 어린이집을 다니는데 어린이집에서 지내는 나의 모습을 잘 구경해 보렴.”
3. 교사는 영아에게 그림책을 읽어 준다.
4. 동화를 들은 후 동화의 내용을 회상하며 이야기 나눈다.
“스팟이 너희들처럼 어린이집을 다니는구나.”
“우리도 스팟처럼 어린이집에서 미술 놀이, 블록 놀이도 하고 동화책도 보며 즐겁게 지내자
차를 타고 등원을 하였는데 엄마를 찾지않았다. 어린이집문을 당당히 들어 와서는 이반저반을 돌아다니며 탐색을 했다. 간식과 식사도 잘먹는 편이었고 반 정도 먹으면 돌아다녀서 떠먹였다. 김치를 잘 먹었고, 고기를 잘 씹지 않고 넘겨서 걱정이 되기도 했다. 친구들과 부딪칠때면 소리를 질렀고, 말보다는 행동이 먼저 이뤄지는 것 같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초등학생용 다중지능 검사지 MI
- 생태학적 체계이론의 특징을 정리하고 브론펜브레너가 정리한 인간 환경의 5가지 체계(미시/중간/외/거시/시간)를 학습자 자신을 주인공으로 선정하여, 현재 상황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분석하시오.
- [초등교육학] 다문화 교수-학습 과정안
- 관광개발 안동탈축제
- 서양 체육사 레포트
- 영국문학에 관한 모든 것
- 시대별 문학 구분 앵글로색슨의 시 1100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 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만 3세 일일보육 계획안 비가 많이 와요
- 스타니슬랍스키시스템과 에쮸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