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여행상품을 고객의 자유입찰하는 여행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4 / 2019.12.24
- 4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Executive Summary ... 4
II. Company Description ... 5
A. Legal Name and Form of Business
B. Mission Statement/Objectives
C. Names of Top Management
D. Location and Geographical information
E. Company Development Stage
F. Trademarks, Copyright &Other Legal Issues
G. Company Products or services
H. Specialty Business Information
I. Financial Status
J. Milestones Achieved to date
III. Industry Analysis and Trends ... 9
A. Size and Growth
B. Maturity of Industry
C. Vulnerability to Economic Factors
D. Seasonal Factors
E. Technological factors
F. Regulatory Issues
G. Supply and distribution
H. Financial Considerations
I. Anticipated Changes & Trends in industry
IV. The Target Market ... 14
A. Demographics / Geographies
B. Lifestyle and Psychographics
C. Purchasing Patterns
D. Buying Sensitivities
E. Size and Trends of Market
V. The Competition ... 19
A. Competitive Position
B. Market Share Distribution
C. Barriers to Entry
D. Future Competition
VI. Strategic Position & Risk Assessment ... 21
A. Company Strength
B. Market/Industry Opportunities
C. Risks Assessment
D. Definition of Strategic Position
VII. Marketing Plan and Sales Strategy ... 23
A. Company’s Message
B. Marketing Vehicles
C. Strategic Partnerships
D. Other Marketing Tactics
E. Sales Force and Structure
F. Sales Assumptions
VIII. Operations ... 25
A. Manufacturing/Production Plan
B. Equipment and Technology
C. Variable Labor Requirements
D. Inventory Management
E. Supply and Distribution
F. Research and Development
G. Quality Control
H.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IX. Technology Plan ... 29
A. Technology Goals and Position
B. Hardware Needs
C. Software Needs
D. Technology Personnel Needs
XIII. The Financials ... 30
A. Assumptions
B. Income Statement
C. Cash Flow
D. Balance Sheet
E. Uses of Funds
- 본문내용
-
I. Executive Summary
주 5일 근무제 도입과 함께 관광유형은 금전 소비 형에서 시간 소비 형으로 초점이 옮겨갈 것이다. 즉, 과거 시간절약형의 여행 행태에서 증가된 자유시간을 여행으로 적극 활용하여 풍요로운 삶을 누리고자 하는 욕구가 늘어날 것이다. 이 현상에 편승하여 국내외로의 여행 산업은 급증하고 있다. 현재 국내에는 on-offline 상에 수 천 개의 여행사가 존재하고 있다. 그러나 이들은 거의 비슷한 여행상품을 가지고 경쟁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일반인들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가격이 아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는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 따라서 anytravel은 국내의 유명 호텔이나 외국의 호텔 등의 숙박업에서부터 다양한 여행 상품을 고객들의 자유입찰에 따라 원래의 가격보다 50%가량 저렴하면서도 더 좋은 양질의 여행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설립 되었다.
본사만이 갖고 있는 경쟁우위는 최고급의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시하는 점에 있다. 기존의 여행사업은 질 낮은 여행상품을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시하거나 혹은 질이 좋은 여행상품을 일부 소비자에게만 국한시켜 판매하는 방식 이었다. 그러나 본사는 국내의 유명 호텔이나 펜션 혹은 관광지와 제휴를 맺어 고급의 여행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시하고 이 상품들을 소비자들이 자유 입찰 방식에 의하여 선택하게 되는 국내에는 아직 존재하지 않는 여행 사업이다 .본사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업체를 통하여 제공된 여행 상품을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가생활을 중시하는 20~30대를 주 고객층으로 하여, 다양하고 참신한 여행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우리가 제공하는 여행상품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로부터의 피드백에 귀를 귀 기울이며 이를 파트너 업체를 선정하는데 반영할 것이다. 또한 의사소통이 간접적일 수 밖에 없는 온라인의 제약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