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옷수선 프랜차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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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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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사업계획의 개요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3
경쟁사 분석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5
Ⅱ. 회사의 개요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6
Ⅲ. 조직 및 인력 현황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8
Ⅳ. 사업 소개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9
디자인 팀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10
마케팅 및 영업 운영 팀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6
유통 및 운송 팀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5
홈페이지 운영 팀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27
Ⅴ. SWOT 분석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29
Ⅵ. 재무계획 및 분석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33
Ⅶ. 에필로그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37
- 본문내용
-
▶사업 배경
옷이란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오래전에 산 제품을 지금 입어도 어울릴까?’라는 생각이 든다. 빠른 사회변화 만큼이나 빠른 유행의 변화로, 옷장속의 입지 않는 옷들은 넘쳐나고 개인적 국가적 낭비는 그만큼 커지는 추세이다.
그러나 지금 우리 사회는 패션에 민감한 후기산업사회의 고차원적인 욕구와 극심한 불경기의 소비심리 위축이라는 딜레마에 놓여있다.
여기서 우리는 옷장에 들어간 유행이 입지 않는 옷들을 빼내기 위해서는 그 의류들을 다시 입을 수 있게 만들어 주어야하며, 한 차원 더 나아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탈바꿈 시켜야 한다.
그래서 IMF 이후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류업계 종사자들의 기술력과 잘 훈련된 패션 디자이너가 한 팀이 되어 현재 트랜드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의류 수선업계에 도전하려고 한다.
▶사업 비젼
◎ 옷 수선 업계 최초 의류 컨설팅 프랜차이즈 런칭
◎ 기존의 옷 수선 서비스와는 시도되지 않은 전혀 다른 신 개념 서비스
◎ 적은 비용의 투자로 기존의 것을 되살릴 수 있다는 매력
◎ 전문성 바탕으로 명품을 비롯하여 모든 의류에 대한 고감각 코디 서비스
◎ 고객 스스로가 자신의 개성을 만들어 표출할 수 있는 고객주체적 서비스
◎ 유행이 지난 의류가 개성 있는 자신만의 주력 스타일로 자리매김 가능
◎ 새로운 유행의 창조 가능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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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배경
옷이란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오래전에 산 제품을 지금 입어도 어울릴까?’라는 생각이 든다. 빠른 사회변화 만큼이나 빠른 유행의 변화로, 옷장속의 입지 않는 옷들은 넘쳐나고 개인적 국가적 낭비는 그만큼 커지는 추세이다.
그러나 지금 우리 사회는 패션에 민감한 후기산업사회의 고차원적인 욕구와 극심한 불경기의 소비심리 위축이라는 딜레마에 놓여있다.
여기서 우리는 옷장에 들어간 유행이 입지 않는 옷들을 빼내기 위해서는 그 의류들을 다시 입을 수 있게 만들어 주어야하며, 한 차원 더 나아가 새로운 디자인으로 탈바꿈 시켜야 한다.
그래서 IMF 이후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류업계 종사자들의 기술력과 잘 훈련된 패션 디자이너가 한 팀이 되어 현재 트랜드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의류 수선업계에 도전하려고 한다.
▶사업 비젼
◎ 옷 수선 업계 최초 의류 컨설팅 프랜차이즈 런칭
◎ 기존의 옷 수선 서비스와는 시도되지 않은 전혀 다른 신 개념 서비스
◎ 적은 비용의 투자로 기존의 것을 되살릴 수 있다는 매력
◎ 전문성 바탕으로 명품을 비롯하여 모든 의류에 대한 고감각 코디 서비스
◎ 고객 스스로가 자신의 개성을 만들어 표출할 수 있는 고객주체적 서비스
◎ 유행이 지난 의류가 개성 있는 자신만의 주력 스타일로 자리매김 가능
◎ 새로운 유행의 창조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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