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관리] MRO마켓플레이스를 이용한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RO란 무엇인가?
1. 회사소개
2. 조직도
3. 제안의 개요
4. 기대효과
- 본문내용
-
MRO란 무엇인가?
생산에 직접 소요되는 원자재를 제외한 비전략적 간접자재를 의미 즉 생산에 직접 소요되는 물품은 아니지만 회사의 경영 및 생산활동을 위해 꼭 필요한 물품인 사무용품에서부터 시설물을 유지 보수하는데 사용되는 자재, 소모성 자재, 설비 등을 통틀어 지칭
- Internet을 이용한 한 차원 높은 Online 주문 및 조회
- 신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 배송 조회, 주문내역 확인, 반품, 교환, 등의 실시간 접수
- 구매일로부터 30일이내 100% 환불, 교환, 반품 가능
- 완벽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 개인정보 보호
- 구매이력관리로 각종 Report 및 통계자료 온라인상 자료제공
(Excel 다운로드 기능 부여하며 무한정 Data 보관)
- 주문상품에 대한 관리자의 온라인 중간결재 시스템 (승인, 반려 등)으로
고가의 상품구매 및 불필요한 소모품 구매 사전 통제
- E-Catalog 발주로 완벽한 의사소통 실현
- 상품주문 완료시점에 E-Mail 및 H/P 문자서비스 제공
- JIT Delivery와 대도시 권역 직배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구현.
자료평가
- 내용이 없네요. 아예 자료실에서 내려 주시는 것이 사이트 관리에 도움이 될 것 같군요.
- pcs***
(2006.06.12 16:37:23)
- 문서가 열리지 않습니다. 환불요청합니다 !!!!
- ideap***
(2006.06.01 21:58:01)
- 문서가 열리지 않음. 환불 해 주세요
- khj5***
(2006.01.12 09:27:13)
회원 추천자료
- [방통대 경영학과 4학년 물류관리 공통] e-Marketplace의 형태를 논하고, e-Marketplace를 활용한 기업경쟁력의 확보방안
- [공급체인관리] B2B e-마켓플레이스 `아이마켓코리아` scm사례
- [방통대 과제] [방통대 경영학과 4학년 물류관리 공통] (1) e-Marketplace의 형태를 논하고, (2) e-Marketplace를 활용한 기업경쟁력의 확보방안에 관한 창의적 아이디어를 제시하시오.
- [방통대 경영학과 4학년 물류관리 공통] (1) e-Marketplace의 형태를 논하고, (2) e-Marketplace를 활용한
- 경제경영 SERVE ONE LG M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