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이미지마케팅으로 성공을 부른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미지 마케팅으로 성공을 부른다.’ 를 읽고....

과제를 받고 무작정 책들을 골라서 읽어보았습니다. 그러나 책을 자주 읽는 성격이 아닌 나에게 있어 경영관련 책들은 너무나도 어려웠습니다. 이건 꼭 우리나라 말로 쓰여진 게 아닌 것 같았습니다. 그만큼 경영관련 책들은 생전 처음 보는 용어들과 이해하기 어려운 게 사실이었습니다. 그래서 읽던 책들을 덮고 조금 더 쉬워 보이는 책을 찾기 시작하였습니다. 도서관에서 쉬워 보이는 책을 찾지 못한 나는 집에서 어머니에게 경영에 관련된 조금 쉬운 책이 없냐고 물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어머니가 서재에서 책 한권을 뽑아 오시는데 그게 바로 ‘이미지 마케팅으로 성공을 부른다.’ 이었습니다.
이 책에서는 경영을 하기에 앞서 자신의 이미지를 좋게 가꾸는 법을 알려주는 그런 책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해 온 잘못된 것과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앞으로의 향방을 제시해준 그런 책입니다.
21세기는 이미지의 시대입니다. 기업이나 국가의 흥하고 망하는 것은 대외적인 이미지에 의해 좌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는 개인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미지 관리가 특정한 연예인이나 정치인만의 전유물이 아니라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불가피한 필수요건으로 자리 잡은 지 이미 오래입니다.
강한자만이 살아남는 이런 현대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자신이 갖고 있는 모든 부정적인 이미지는 버려야 합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dd
  • rmsdbr***
    (2006.06.11 20:29:1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요술램프
  • 성공은 자만을 낳고 자만은 실패를 부른다.’라는 말이 있는데 대체로 이런 진행 과정을 거치게 된다. 마케팅 성공의 최대 걸림돌은 자기 생각만 옳다고 여기는 독단적인 자세이다. 정말 필요한 것은 객관적인 사고이다.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잠재 고객의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보고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야 한다. 두 번째 실수는 과욕으로 사익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지나친 욕심은 화를 부르는 법이다. 경영자들이 회사의 질적 성장에는 관

  • [감성경영] 경쟁우위요소로서의 감성경영
  • 독후감과 임직원 및 가족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는다. 이들의 독후감도 심사장에게 전달된다. 단순 독후감이 아니라 평소 오너와 경영진, 직원 간에 나누고 싶은 얘기가 책을 통해 전달되는 대화창구로서의 의미도 크다. 심사장은 “사회와 소통하고 건강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을 지향한다”며 “이같은 미래지향적인 기업문화가 조직원의 사기진작과 생산성 향상으로 이어진다”고 확신했다. 감성경영은 지난 10년간 실시한 110회가 넘는 문화강좌

  • [독후감] 한국형 포지셔닝을 읽고
  • 이미지를 한껏 끌어올린 좋은 사례이다.현대생활백서 웹진의 메인에는 다음과 같은 글귀가 있다.모든 것은 새로운 기술에서 시작된다.새로운 기술은 새로운 서비스를 부르고,새로운 서비스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부르고,새로운 라이트 스타일은 새로운 사고방식을 부른다.늘 그래왔듯, 시대의 흐름은 도도하다.그 도도한 흐름의 한 가운데 휴대폰이 있다.그래서 휴대폰은 도구가 아니다. 휴대폰은 환경이다.영혼을 울릴뿐, 다른진동은 없다

  • [경영조직론] 육일약국 갑시다를 읽고서
  • 성공적으로 확보할 수 있었다. 찰스슈왑의 사례는 고객의 니즈와 기업의 가치전달 시스템의 방향을 일치시켜 신뢰를 확보하고 고객을 열성팬으로 바꿀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제조업의 경우 도 소매 유통업점이나 부품 협력업체 등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사업을 영위하는 경우가 많다. 이 경우 고객과의 신뢰 형성을 위해서는 공급망을 철저히 점검하는 일도 필요하다. 왜냐하면, 고객은 자사의 브랜드를 접하는 모든 접점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평

  • 코끼리를 쓰러뜨린 개미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마케팅 성공요인은 나의 생각으로는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것 같았다. 물론 차별화, 기술적, 일대일 등 책에서는 표시하고 있었지만 결국에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으로 그 시장을 만들기 위해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토대로 기술력이 바탕이 되어서 시장을 개척하고 그 시장에서 성공을 해내는 것이었다. 또 다른 부분은 15가지 사례 모두 사람과의 대인 관계를 상당히 중요시 나타내고 있다. 인간적으로 사람을 대하면서 거래처가 늘어나고 고객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