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의 인터페이스 인체공학적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Problems & Solutions
-Ambiguous Design of Calendar
-Absence of Pop-up Memo
-Visual Distraction of the Notification Bar
-Auto-correction Disturbance in Logging in Task
-Absence of Tactile Feedback during Typing
-Koren-English Transition Difficulty in Typing Board
Conclusion

본문내용
APPLE INC。

Established in 1976 by Steve Wozniak and Ron Wayne
Produces iPod, iphone, iPad, iMac, Macbook Pro and etc.
Well known for its detailed consideration of Human-Machine interface

“Products of apple do not come
along with manuals introducing
functions in detail because there is no need for such th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애플 해외진출 사례 분석
  • 아이패드의 특성애플의 TV산업 진출 예상전략애플의 기존 전략콘텐츠와 하드웨어의 결합아이팟과 아이튠즈, 아이폰과 앱스토어, 아이패드와 아이북스-> 콘텐츠 진화에 맞춰 하드웨어를 지속적으로 진화-> 충성도 높은 고객을 만드는 원동력 -> 새로운 미디어 발매 시, 경쟁자보다 우위에 서게 만든 핵심요인구 애플 TV- 아이튠즈 서비스와 연계하여 음악, 영화, 게임 및 웹 상의 각종 콘텐츠를 저장, 재생하여 TV로 시청할 수 있게 하는 기기But,수상

  • [국제경영] 애플 해외진출 사례 분석
  • 아이패드의 특성애플의 TV산업 진출 예상전략애플의 기존 전략콘텐츠와 하드웨어의 결합아이팟과 아이튠즈, 아이폰과 앱스토어, 아이패드와 아이북스-> 콘텐츠 진화에 맞춰 하드웨어를 지속적으로 진화-> 충성도 높은 고객을 만드는 원동력 -> 새로운 미디어 발매 시, 경쟁자보다 우위에 서게 만든 핵심요인구 애플 TV- 아이튠즈 서비스와 연계하여 음악, 영화, 게임 및 웹 상의 각종 콘텐츠를 저장, 재생하여 TV로 시청할 수 있게 하는 기기But,수상

  • 아이리버 E-Book-Story의 국내시장상황 및 마케팅 전략
  • 아이패드發 e북 전쟁 에이서, 무선인터넷 장착 신제품 내놔, LG디스플레이, 아이리버와 합작 추진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10&no=275596- 전자신문 이티뉴스, 레인콤, 유럽日 등지로 수출 다변화 (2004, 4, 29)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30&aid=0000068291- 디지털타임스 (2003. 12) 「유망 IT기업 탐방(5); 레인콤」2010. 5. 29 검색http://news.nate.com/view/20031216n00242- K모바일 (2010. 4) 「글로벌 전자책 시장 실태와 관련 산업 동향 보고서 발간

  • [애플 마케팅사례] 애플 APPLE 성공비결과 3C분석및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애플 미래전략제언
  • 아이패드나 맥북, 아이맥의 저변 역시 넓어진다. 이미 애플이 팔고 있는 하이엔드 스마트 폰 시장은 포화 상태이며 현재 확장되고 있는 스마트 폰 시장은 저개발 국가의 중저가 시장인데 이 시장에는 애플이 직접 중가 제품을 가지고 들어간다 하더라도 중국 제품 에 의해 밀릴 확률이 크다. 그렇기에 중저가 시장에서 iOS를 늘리는 방법은 애플이 직접 시장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중저가 제품을 생산하는 중국제품에 라이선스를 주는 방법이 가장 효

  • [국제경영] 애플 해외진출 사례 분석
  • 분석 가격 인하 & 번복 정책3) Promotion 길거리 광고 펩시와의 제휴 명품 마케팅 (샤넬 ,펜디, 구찌,BMW) 브랜드 홈페이지 광고 (By cyworld) 3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4) Place 다우 데이타 통한 국내 판매  휴렛패커드(HP)와의 결합-유통망 확대 인터넷 쇼핑몰 (CJ몰, 인터파크 등) 전화 주문 시스템2.애플 아이팟의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1.애플의 해외진출 방식 (1)애플의 생산 공정애플이 수평분업모델을 효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