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드 기반의 의료정보 시스템 설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1 / 2019.12.24
  • 6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General Specification
System description
Implementation
Status report
Lesson learned & Future plans
국내 의료 스마트카드의 활용
본문내용
ⅠIntroduction Automation system in hospital
Automation system in hospital

환자에게 행한 테스트의 결과
온라인 환자 모니터링 시스템
환자 질병에 대한 의사의 진단
이전에 저장된 환자정보

환자 정보 네트워크 구축


병원 및 메디컬센터 내 사용되는 자동화 기능은 건강관리 전문가들에게 편리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정확한 건강진단을 신속하게 알려주는 것이 핵심역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관리] 산업별 BI 적용사례와 전망
  • 의료로 크게 나누어 이들 각 산업에서 BI 시스템을 구축한 기업들의 사례 분석을 통해 BI에 대한 이해를 돕고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알아보았다.또한 우리가 주목한 BI의 전망으로는 스마트폰 기반 모바일 영역으로의 확대이다. 앞으로 기업의 정보를 때와 장소에 관계없이 실시간 즉 리얼타임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그에 맞는 BI 시스템 구현이 중요시 되는 것이다. 서론BI 시스템이란?1. BI 정의BI( Business Intelligence) 기업이 전략을 세우는 데 필요한

  • [교육공학]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의 초등학교 현장 활용 방안
  • 스마트폰 게임 외 대표적인 게임 회사 플레이스테이션에서도 증강현실을 이용한 플레이스테이션3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2007년에 발매된 증강현실 카드배틀 게임 디 아이 오브 저지먼트(THE EYE OF JUDGMENT), 2009년에 발매된 나만의 애완동물을 기르는 아이 펫 등이 있다. 게임의 원리는 PlayStation® Eye 카메라와 매직 카드를 동봉하여매직 카드속의 바코드 같은 정보를 통해 좌표를 Station® Eye 카메라가 확인하여 아이펫을 시점에 맞도록 화면속

  • [경영정보론] 스마트카드와 모바일폰
  • 스마트 카드의 특징하나의 카드를 한 종류의 거래에만 사용할 수 있었던 마그네틱 카드와 달리 하나의 카드로 신용카드, 교통카드, 의료보험, 보안, 전자상거래 등 여러 가지 기능을 통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종래의 마그네틱 카드에 비하여 데이터 저장 능력이 증가되었고 프로세서, ROM과 RAM의 부착으로 인해 소형 PC로써의 시스템 운용이 가능하다. ROM에 자신의 보안 정보를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일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그네틱

  • [e 비지니스] ge의 전자상거래
  • 기반이 튼튼한 기업이 살아남을 것이다. 오프라인 기반이 취약한 닷컴 기업, 특히 실물 이동이 요구되는 온라인 사업을 하는 닷컴 기업은 경영상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다. 이는 매출액 대비 과다한 주문이행비용과 마케팅 비용을 지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결과는 off-line 뒷받침이 약한 순수 닷컴 기업이 지니고 있는 본질적인 한계에서 비롯된 것이다 또한 소비자들 역시 인터넷 전자상거래 이용 시 느끼는 불편사항으로 개인정보의 유출 다음으

  • 우정사업본부 조직구조진단 보고서 우정사업본부의 환경 분석 우정사업본부의 구조
  • 시스템 구축, 우체국 서비스 아카데미 확대, 보험 민원처리 시스템 구축, CRM을 활용한 고객중심의 맞춤 서비스 확충 등 고객서비스 체계를 고도화한다. 뿐만 아니라 집배 서비스 LOMI(Last One Mile Innovation) 운동 전개, 고객 중심의 창구환경 개선, 콜센터 활성화, 인터넷 우체국(epost)의 외부고객 접수시스템 성능개선 등 고객접점서비스를 강화한다.업무 프로세스 개선으로 효율적인 대민 서비스 제공GPS/GIS기반 우편물류상황관제시스템을 구축하고, 실시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