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 6학년 영어 교수학습 지도안-도움을 요청하는 표현과 대답하는 표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수업일시
교 과 명
학습주제
학습목표
교수․학습 모형
교수․학습 자료

본문내용

◎ 지난시간에 배운 내용 확인하기

T: What we learned the last time?



T: I'll show you some video. Please listen carefully what they say.

T: Some people ask help to other people.
T: Did you hear what she sai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과학 정치 경제 사회 문화의 발전과 교육의 관계
  • 학습은 현장의 많은 교사, 학생, 학부모의 원성을 사게 되었고, 문교부의 후원이 사라지자 일시에 모든 학교에서 종적을 감춰 버렸던 것이다.프로그램 학습법은 행동과학연구소의 완전학습 프로그램에 이어 한국교육개발원의 새교육체제 연구로 70년대 말까지 교육현장에 영향을 미쳤다. 새교육체제 연구는 교육과정에 규정된 교육내용을 가급적 상세히 분류하여, 이에 따라 교사용 수업지도서와 학생용 배움책 등의 교수-학습 자료를 개발, 이를 수업

  • [중등영어교과교재연구] 영어과 중학교 1학년교수-학습방법 계획
  • 교과목명: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Passionary교수-학습방법 계획실습반성 보고서목 차2. 직접교수법(1차시) 3. 자기주도적학습법(2차시) 4. 협동학습법(3차시) 5. 간접교수법(4차시) 6. 협동학습법(5차시)7. 모의수업에 대한 총괄평가 2. 직접교수법(1차시)2-1-1 직접교수법 차시계획안교과영어학년중학교 1학년단원Lesson 9.Four Seasons in One Day차시1/6교재두산 동아주제날씨에 관한 대화지도교사배은지학습목표* what~like 표현과 how~ 의 표현을

  • [교수학습방법론] 개별학습
  • R E P O R T.♥교수학습 방법론. 6조 개별학습♥ )●목차●서론본론결론 1.개별화 학습의 기원☺ 2.개별화 학습의 이론적 기초☺3.개별화 학습의실제☺4.개별화 학습 적용의 예(수업 지도안)☺(6학년 영어-단원6-2.13.Thats Too Bad)5.효율적인개별화 수업을 위한 제언☺2.1.개별화 학습의 개념2.2.개별화 학습의 이론적 근거2.3.개별화 학습의 원리2.4.개별화 학습의 관련요소2.5.개별화 학습의 설계3.1.개별

  • [교수학습지도] 생활교수학습지도, 읽기교수학습지도, 시감상교수학습지도, 수학교수학습지도, 아동미술교수학습지도, 크로키교수학습지도, 조소교수학습지도, 유아놀이교수학습지도, 토의토론교수학습지도, 문제해결교수학습지도 분석
  • 생활교수학습지도, 읽기교수학습지도, 시감상교수학습지도, 수학교수학습지도, 아동미술교수학습지도, 크로키교수학습지도, 조소교수학습지도, 유아놀이교수학습지도, 토의토론교수학습지도, 문제해결교수학습지도 분석Ⅰ. 개요Ⅱ. 지도성의 유형1. 과업중심2. 인간중심1) 효율적 지도성2) 과업중심 지도성3) 인화중심 지도성4) 비효율적 지도성Ⅲ. 교수학습지도안의 적용1. 교수­학습 지도안 개발의 필요성2. 개발된 교수­학습 지도안의 특징

  • [일반사회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신문활용학습 -NIE, 협동학습, 사회과 학업 성취도 평가
  • 교수-학습 도구로 활용되도록 돕고 있다. 연령대별로 지면을 제작하는 “스트레이트 타임스(Strait Times)의 경우 18~23세를 위해 월요일마다 학생들이 쓴 기사를 게재하고, 13~17세의 학생들을 위해서는 ‘ST 미디어 클럽’이라는 부록형태의 신문을 제작하는데 학생들에게 문법, 창의적이고 비판적인 사고, 올바르게 의견을 표현하는 방법 등을 가르치기 위한 기사를 별도로 게재하고 있다.6) 뉴질랜드뉴질랜드는 1985년부터 NIE가 학교 교과과정의 주요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