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Bakery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7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 계획 동기

Ⅱ. 사업의 개념과 그 가능성

Ⅲ. 전략적 제휴 설명

Ⅳ. 구체적인 사업 전략 설명

Ⅴ. 수익 구조

Ⅵ. 우리 사업의 COMPETITION BENEFIT

Ⅶ. 마케팅 전략

Ⅷ. 마무리하며


본문내용
Ⅱ. 사업의 개념과 그 가능성
ⅰ. 사업의 개념(목적) 설명
우리 팀이 구상한 모닝 베이커리는 1000여개의 중소 제과점이 on-line을 통해 결합하여 만든 새로운 사업체인 EBZ-BAKERY와 현재 MARKET SHARE가 1위인 서울 우유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사업체로서, 바쁜 아침 시간에 신선한 빵과 우유를 고객에게 '배달'을 통해 제공하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핵심 경쟁력으로 갖는 업체를 목표로 삼고 있다.

ⅱ. 시장 조사를 통한 사업의 가능성 제시
(1)설문지 조사를 통한 통계자료 이용
질문1] 아침식사의 규칙성


수치에서 나타나듯이 약 60% 정도가 아침식사를 규칙적으로 하고 있지 않았다. 여기서 우리 팀은 이른 아침에 빵과 우유를 함께 배달하는 서비스를 원하는 수요자의 범위가 적지 않을 것이라는 예측을 할 수 있게되었다. 다음으로는 이러한 60%의 잠재 고객에게 아침식사를 규칙적으로 하지 못하는 이유를 물어보았다.

질문2] 위의 질문에서 '가끔 먹는다' 와 '먹지 않는다'라고 응답한 경우 그렇게 아침식사를 불규칙하게 먹는 이유는?

A: 아침 시간에 여유가 없어서
B: 다이어트 때문에
C: 원래 아침에 식사를 잘 하지 않는다.
D: 기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1인 샐러드 뷔페 식당 사업 계획서[1 person salad buffet restaurant business plan]
  • 샐러드 뷔페 식당 사업 계획서 salad buffet restaurant business plan1인고객을 위한 좌석&서비스 강화I N D E X01. 산업환경분석02. 기업소개1) 기업 개요2) Vision Map3) 조직도 및 직무소개4) 창업 자본구조 및 자본조달5) 투자계획6) 사업자 등록 절차03. 사업분석SWOT5-forces model04. 전략개발 1) Targeting2) Business-Strategy Diamond 3) Promotion05. 전략 실행전략 실행 계획매출 계획기대 효과06. 사업 시나리오01. 산업환경분석1인가구 수 4인가구 수1985년 661 24221990

  • [사업계획서] 안락한 모임공간
  • 사업 계획서현대기업경영안락한 모임공간Kozy목차- (계획)사업의 목적 및 기대효과- 사업의 개요 : 사업을 통해 제공되는 상품, 서비스 등에 대한 설명- 시장현황 및 전망 - 사업추진계획 :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 시설 및 투자계획: 조직 및 인원계획: 마케팅 및 판매계획: 사업추진일정계획- 자금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 추정재무제표 수립 (1)사업의 목적 및 기대효과사업의 목적a. 단순한 영리 추구가 목적이 아니라 고객들이 프리젠테

  • [사업,경영,사업계획,창업계획,창업,베이커리까페,경영 과제,까페 창업,마케팅,마케팅전략] 창업계획서,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창업계획서목차창업 배경사업 특징창업 전략입지 요인 분석창업 자금자금 조달 계획창업 배경사회적으로 수많은 먹을 거리의 위협으로 요즈음 친환경 유기농 이라는 분야는 생활전반에 걸쳐 이슈거리가 되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웰빙 문화가 확산되면서 유기농 시장은 매년 고성장에 이르고 있습니다. 수익 측면도 고려하여, 안전하고 맛있는 유기농 빵을 선택하였습니다.전세계 유기농 식품 및 음료 매출액 규모2002 2003 2004 200

  • 뚜레쥬르vs파리바게트 비교분석(마케팅,4P,SWOT,해외진출전략)
  • 총성없는 전쟁 -제빵시장 (파리바게트&뚜레쥬르)외식산업.I♡breadContents서론-제빵산업의정의-베이커리의 종류-제빵산업의 특징-제빵산업 프랜차이즈 현황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 비교분석-파리크라상과 CJ푸드빌-매출현황-SWOT분석-4P분석-해외시장 진출사례와 전략.사업계획서서론- 제빵산업의 정의베이커리(Bakery)란?베이커리란 빵이나 과자를 제조하는 곳, 빵과자 판매점, 또는 빵과 과자를 제조하여 판매하는 장소 등을 말한다.자

  • 독서 & study cafe 사업계획서
  • 사업 계획서독서 & study cafeContents1. 선정동기 및 목적2. 기업현황3. 사업개요4. 마케팅 계획5. 재무 계획1. 선정동기 및 목적기존의 있는 시끄럽고 개방적인 분위기의 카페가 아닌 혼자 이용하는 고객이나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 차를 마시며 독서 및 공부를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여,혼자 또는 그룹이 방문하여 먹고 싶은 것을 먹고 공부를 할 수 있는 카페를 연출하여 고객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가 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