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 주부영어회화교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24 / 2019.12.24
- 3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1단계. 프로그램 기획을 위한 검토
<1-1> 프로그램 기획자 역할에 대한 진단
제 2단계. 프로그램 필요성 검토 및 추진 여부 결정
<2-1> 유사 프로그램 분석을 위한 워크시트
<2-2> 유사 프로그램 분석
제 3단계 : 프로그램 개발 스케줄 관리 및 역할분담
<3-1> 프로그램 스케줄관리 계획표
<3-2> 프로그램 개발 역할분담 체크리스트
제 4단계 : 상황분석 및 고객분석
<4-1> 지역사회 환경 및 잠재적 고객분석표
제 5단계 : 상황분석 (SWOT 분석)
<5-1> 외부환경평가 워크시트
<5-2> 기관 내부상황분석 워크시트
제 6단계 : 자문위원회 구성
<6-1> 자문위원
<6-2> 효과적인 프로그램 개발 자문위원회 구성을 위한 체크리스트
제 7단계 : 요구조사 및 자료분석
제 8단계 : 우선순위 결정
제 9 단계: 프로그램 목표결정과 목표진술
제 10단계: 교수계획
제 11단계 : 교육내용 및 교수방법 선정
<11-1> 전체프로그램 일정
제 12단계: 실행 및 운영준비
<12-1> 강사 선정
<12-2>프로그램 실행 체크리스트
<12-3> 과제별 진행사항 체크리스트
<12-4> 교육실시 하루 전의 체크리스트
<12-5> 교육장소 준비를 위한 체크리스트
제 13단계 : 예산계획
<13-1> 계획 예산
<13-2>: 자원배분
제 14 단계 : 프로그램 마케팅
<14-1> 홍보 전략을 위한 워크시트
제 15단계 : 프로그램 평가계획과 결과 보고
<15-1> 학습자용 평가질문지
- 본문내용
-
(1) Airport and Plane (차례)
① 비행기 예약, 탑승
• 항공권 예약 및 구입
• 예약 확인 및 변경
② 비행기 안에서
• 승무원에게 부탁할 때
• 기내 서비스 이용
③ 입국심사
• 비자 인터뷰
④ 짐 찾기
• 짐을 찾을 때, 짐이 파손 되었을 때
⑤ 세관에서
• 세관 신고, 세금 관련 문의
1. 강의에 앞서서 어머니들께…
많은 사람들이 제도권 교육에서 영어를 10여 년간 배웠음에도 불구하고 외국에 나가서는 말 한마디도 못하는 것이 태반입니다. 21세기는 글로벌 시대이며 이런 거창한 수식어가 없어도 영어가 얼마나 중요한지, 또 그것을 제대로 구사하지 못하여 가이드나 남편, 자녀들 없이는 호텔 밖에 나가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많이 체험하셨을 것입니다. 이 강좌는 유창한 영어회화에 앞서 우선 기본을 충실히 하고자 합니다. 최소한의 단어들과 표현들을 숙지하고 이를 통해 여행지에서 자녀들 앞에서 당당한 어머니가 됩시다.
여자보다 아름다운 당신은 어머니입니다.
대한민국 아줌마 파워, 파이팅!!!
2. 학습목표
① 이번 차시를 통해 여행의 전반적인 계획을 하고 영어로 항공편 예약 등을 직접 할 수 있다.
② 비행기 안에서 각종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불편 사항 등을 영어로 표 현할 수 있다.
③ 여행지에 도착하여 입국심사에 관련된 질문을 이해하고 이에 답할 수 있다.
④ 공항에서 이루어지는 전반적인 일(짐 찾기, 세관신고 하기, 세금 관련하여 문의 하기 등)을 영어로 말 할 수 있다.
내 용
상 황
주요 표현 및 어구
비행기
예약・탑승
• 항공권 예약 및 구입
• 예약 확인 및 변경
• I'd like to make a reservation to ~
• nonstop flight
• What are the departure/arrival time?
• How much does it cost to fly to ~?
• Could you book someone on ~?
• put someone on a waiting list
• I'd like to confirm my reservation.
비행기
안에서
• 승무원에게 부탁할 때
• 기내 서비스 이용
• I'd like to have ~.
• ~ and …, please.
• What kind of ~ do you have?
• Excuse me.
• May I have ~?
( May I have something to ~? )
( Do you have~? )
• How can I use/operate it?
입국심사
• 비자 인터뷰
• To visit/study.
• For ~ weeks.
• At the ~ hotel.
짐 찾기
• 짐을 찾을 때
• 짐이 파손 되었을 때
• Where can I take my baggage?
• baggage claim area
• hasn't come out yet
• be damaged
• crack on
• fix/change
세관에서
• 세관 신고
• 세금 관련 문의
• personal use/belonging
• duty-free thing
• Where shall I pay the tax?
• customs declaration card
• banned
• How many bottles are allowed to bring in?
3. 강의 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소포클레스의 비극 오이디푸스 왕
- 장르문학의역사_아리스토텔레스의 발견과 급전의 개념에 대해 설명하세요 수업시간에 언급되지 않은 예시를 제시해주세요
- 통합교육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집단기술 - 어떤 것이 필요한가
- 엘리자베스 빈민법이 왜 공공부조법의 기원 인지에 대해 토론하시오 또한 이법이 생존권적 권리라는 측면에서 적절한지에 대해 찬반으로 토론~
- 사회복지정책론_인간의 존엄성, 자유, 평등 세 가지 가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1)일반적 개념과 2)사회복지정책에서 가지는 의미를 설명하고, 3)이 가치가 잘 반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회복지제도를 선택하여 설명해주세요
- 사회복지행정론_사회복지행정이 일반 행정과 다른 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아동권리와복지 아동권리와복지아동복지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윤리적인 판단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윤리적 결정원칙 8가지를 각각 설명하고, 이를아동복지현장에서 적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