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다이어트 음식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좋은 자료입니다..

후회하지 않을것 입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목차
Ⅰ. Summary

Ⅱ. Environment Analysis
1. Society Anaiysis
2. Product Analysis
3. Economic Analysis
4. Market Analysis

Ⅲ. Production Management Plan
1. Location
2. interior
3. Service Management Plan

Ⅳ. Marketing Strategy
1. Product Strategy
2. Promotion Strategy
3. Price Strategy
4. Place Strayegy

Ⅴ. Financial Plan
본문내용
현재 맛으로 이름난 음식점은 찾기가 쉽지만,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련된 특화된 음식점은 찾기가 어려운 실정이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희망하거나 정해진 양의 음식을 섭취하길 원하지만, 다이어트 관련 음식들을 일일이 집에서 만들어 먹는다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한 사회 문화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와 관련된 음식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어 앞으로의 전망이 밝다고 할 수 있다. 본 사업은 이러한 고객의 니즈(needs)를 충분히 반영하고자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품과 신선한 야채로 만든 건강식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따라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영양관리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본 사업의 핵심적 과제이자 사업내용이라고 할 수 있다. 양으로 먹던 시대에서 맛과 질로 먹던 시대를 지나 이제는 건강을 생각하며 먹는 시대이다. 음식문화를 지배하는 이데올로기가 건강인 이상 헬스푸드 산업은 미래에 해가 지지 않는 사업으로 자리 매김 될 것이라 전망한다.


그리고 성장요소는...

이미 우리의 식생활 문화에는 다이어트와 건강이라는 개념이 뿌리를 내렸으며,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다이어트에 대해 앞다투어 관심을 가지는 것은 오늘날을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인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웰빙 시대에 맞춰 칼로리 다이어트와 건강 밥상 제공
  • 다이어트 식품(원푸드, 생식), 아침 과일/샐러드 배달 업체맞춤형 운동과 피부관리, 건강식을 결합한 웰바디 매장, 유기농 음식점, 온라인 칼로리 계산한다이어트 식단(슬리밍 푸드 시스템)도시락 배달 업체.4. 결론이 사업의 취지는 나 자신을 위해 잘 챙기자의 비전처럼 ‘의식주’중 ‘식’만 살피는 것이 아니라 ‘의’도 생각해주면서 잘 먹고 건강한 체력과 자신의 몸까지 가꿀 수 있는 삶의 활력을 느낄 수 있도록도와주는 역할이 사업 목적이

  • [사업계획서] 여성 다이어트 식단제공
  •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3.밥을 제공   위험(threats)기회(opportunities)1.여대생을 타겟-남성고객을 잃을 수 있음2. random하게 골라먹길 원할 수 있음1.유동인구가 많은 이대 입구에서 부터 신촌 거리2. 다이어트 식단과 음식을 제공하는 음식점은 아직 없음.3.전통적인 인테리어-편안함과 단아함 추구약점(weekness )강점(strengths) 사업 전략 분석-STPSegmaentation(시장세분화) 1.다이어트를 하는 20대 여성2.연인들의 식사공간3.맛있는 음식을 찾아 다니는 미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여성을 위한 수라상
  • 사업내용사업개요운영시간운영시간은 아침7시부터 저녁 9시로 하되 아침(take out)과 점심은 그날의 메뉴만 판매 저녁 시간대가 주 판매 시간대Why?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가장 부담스러운 시간이 저녁 시간대이며 이 시간대에 식사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시장진입 전략여대학생들이 많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입지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저칼로리로 식단을 짜서 음식을 해주는 음식점은 없음. 다이

  • [사업계획서] 떡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일정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먼저, 위에서 조사한 노원구에 12월에 점포를 계약하고 사업계획서들을 좀더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본격적으로 실행에 옮기려고 합니다. 먼저 12월에는 떡카페에서 가장 중요한 주방장을 물색하고 모집, 면접하여 계약까지 완료하고, 가게 인테리어 계획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계약한 주방장은 12월, 1월, 2월, 3개월 동안 조금 더 기술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한국전통음식연구소 평생교

  • [사업계획서] 저칼로리 음식점 창업 계획서
  • 다이어트 동호회의 회장에게 양해를 구하여 광고를 한다. ⑷ 관련 사업자들과의 제휴헬스장, 피부 관리실 및 비만 클리닉 제휴하여 고객들에게 제휴업체의 서비스들에 대한 정보와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⑸ off-line 마케팅리플릿 제작하여 제휴 업체인 헬스장, 피부 관리실, 병원, 음식점, 카페에 비치한다.잡지에 기사 형식의 지면 광고를 낸다. 지하철 광고를 낸다.⑹ 위생 마케팅음식을 제공하는 업체로써 가장 중시되는 것이 바로 위생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