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9월, 10월 관찰일지(18명 분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31 / 2016.10.31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5세 18명분이구요.
9월과 10월분이 함께 써져 있는 관찰일지입니다.
1년치 분량 원하시는 분은 제 아이디로 들어가셔서 1년치 분량 다른 자료도 있습니다.
- 목차
-
1. 쌓기
2. 역할
3. 미술
4. 언어
5. 수.조작
6. 과학
7. 음률
8. 실외활동
9. 대.소집단활동
10. 기본생활습관
- 본문내용
-
쌓기 9/4
OO이와 OO이가 거북선을 만듬. 자석블록을 이어 붙여 가지고 친구들에게 다가가 ‘내가 이순신이야 이거봐~ 엄청크지?’
역할 9/5
OO가 한복을 입고 있음. 곁에서 구경을 하고 있는 OO이를 보고 교사가 입어보라고 제안하자 웃으며 고개를 저음.
미술 9/5
한복도안을 가지고 자신의 자리에 앉아 도안을 오리고 종이에 붙임. 남자와 여자를 오려 붙인 후 색칠을 함 ‘이름 뭐하지?’
언어 10/5
동화책을 들고 OO이가 친구들에게 동화를 들려줌. 조용히 다가가 뒤에 앉아 친구가 들려주는 동화를 들음.
수조작 9/12
지도를 가지고 앉아 지도 모양을 따라 그려봄. 스팽글을 가지고 다가와 ‘선생님 이거 보물로 붙여도 도요??’ 하고 질문함.
과학 10/8
탱탱볼. 스티로폼등의 공을 관찰함. 관찰하다가 교사에게 다가와 ‘선생님 이거 어떻게 하는 거에요?’ 하고 질문함.
음률 10/22
다양한 색의 리본막대를 들고 OO이를 향해 돌림. OO이가 리본막대를 들고 같이 돌리자 웃으며 함께 활동함.
실외활동 9/24
딱지를 만든 것을 가지고 딱지를 바닥에 내려침 . ‘내껀 붉은 파워 딱찌라 엄청쌔~나랑붙어볼래?’ 하고 OO이에게 제안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선교적 교회의 본질
- [희곡론] 작가 송영 `호신술` 작품분석
- [만점 받은 자료] 배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내가 몰랐던 언어 소개하기`라는 주제로 해당 언어의 음운 체계, 어순과 문장 구조, 품사별 주요 어휘 10여 개 정도를 소개해 보십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