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9월, 10월 관찰일지(18명 분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31 / 2016.10.31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5세 18명분이구요.
9월과 10월분이 함께 써져 있는 관찰일지입니다.
1년치 분량 원하시는 분은 제 아이디로 들어가셔서 1년치 분량 다른 자료도 있습니다.
목차
1. 쌓기
2. 역할
3. 미술
4. 언어
5. 수.조작
6. 과학
7. 음률
8. 실외활동
9. 대.소집단활동
10. 기본생활습관
본문내용
쌓기 9/4
OO이와 OO이가 거북선을 만듬. 자석블록을 이어 붙여 가지고 친구들에게 다가가 ‘내가 이순신이야 이거봐~ 엄청크지?’
역할 9/5
OO가 한복을 입고 있음. 곁에서 구경을 하고 있는 OO이를 보고 교사가 입어보라고 제안하자 웃으며 고개를 저음.
미술 9/5
한복도안을 가지고 자신의 자리에 앉아 도안을 오리고 종이에 붙임. 남자와 여자를 오려 붙인 후 색칠을 함 ‘이름 뭐하지?’
언어 10/5
동화책을 들고 OO이가 친구들에게 동화를 들려줌. 조용히 다가가 뒤에 앉아 친구가 들려주는 동화를 들음.
수조작 9/12
지도를 가지고 앉아 지도 모양을 따라 그려봄. 스팽글을 가지고 다가와 ‘선생님 이거 보물로 붙여도 도요??’ 하고 질문함.
과학 10/8
탱탱볼. 스티로폼등의 공을 관찰함. 관찰하다가 교사에게 다가와 ‘선생님 이거 어떻게 하는 거에요?’ 하고 질문함.
음률 10/22
다양한 색의 리본막대를 들고 OO이를 향해 돌림. OO이가 리본막대를 들고 같이 돌리자 웃으며 함께 활동함.
실외활동 9/24
딱지를 만든 것을 가지고 딱지를 바닥에 내려침 . ‘내껀 붉은 파워 딱찌라 엄청쌔~나랑붙어볼래?’ 하고 OO이에게 제안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아 가상 놀이에 관한 경향 분석 리포트
  • 관찰기록지의 기록 분류&분석연구자의 관찰일지와 저널, 비디오 녹화자료, 상징놀이 장면 전사본 분석, Bredekamp와 Rosegrant의 비지시적 방식과 중재적방식의 6가지 상호작용 유형이원변량분석(Two-way ANOVA),Tukey HSD 사후검증논의 및결론유아가 놀이 중에 또래와의 의사소통과 협상을 통해 상호작용을 확장함에 있어서 마음이론이 어떻게 적용되고 표출되는지는 복합적인 요소들과 얽혀 있다. 유아의 놀이 전략이나 상위의사소통

  • [교육] 교육학개론-슈타이너
  • 분량은 한국보다 적다 우리나라의 교과 내용은 아이들의 발달 수준보다 어렵고 학습내용이 지나치게 많은 편이다 이런 점에서 발도르프 학교의 느슨하면서도 아이들의 발달 단계를 충분히 고려한 교육과정의 모습을 본받아 적용할 부분이 있다.-발도프르 학교는 수업 목적에 맞게 매우 세분화된 학교 건축을 하고 있다강당 오이리트미 홀, 체육관, 수공예실, 자연 과학 실험실 등 학교건물은 예술성과 교육적 유용성을 위하여 신중하게 설립되어야 한

  • 입학사정관제 도입배경 및 목적, 정착을 위한 발전방안
  • 분량에 제한 없이 글을 쓰고 여러 번의 수정작업을 통해 군더더기 말과 생략 가능한 부분을 골라냅니다. 마지막으로 어휘와 어법, 문장 길이, 연결사 등을 세밀하게 검토하면서 자기소개서를 마무리합니다. 자기소개서 작성 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여러 주의해야할 점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직접, 그리고 자신의 느낌 그대로 써야한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대단한 활동을 했어도 그 것을 기록하는 사람이 자기 자신이 아니라면 자기소개서를 보는

  • [보육학] 장애 통합 보육 어린이집 계획
  • 일지 예상해보고 느낌을 이야기 해보도록 한다.-청각: 시냇가 옆 돗자리에 누워 눈을 감는다. 눈을 감고 조용히 자연의 소리를 듣는다. 자신이 들은 소리를 의성어로 표현해본다.마무리-동그랗게 모여 앉아 눈을 가리고 활동한 것에 대한 느낌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봄의 냄새, 봄의 촉감, 봄의 소리가 어땠는지 이야기 나눈다.-수업을 마무리 한다.소변/대변오전간식/오후간식점심낮잠바깥놀이//교

  • 협동학습모형을 적용한 육상종목의 기능향상 방안(멀리뛰기)
  • 지도서, 서울 : 보진재.유정애외 4명(2003). 체육수업모형, 서울 : 대한미디어교육부(1999), 교육마당 21(9월호) 협동학습의 이론과 실제박세창외 5명 (2003). 신체적 여가활동 학습프로그램의 구안ㆍ적용을 통한 청소년 여가활 동활성화 방안, 2003학교ㆍ지역단위 교과교육연구활동 연구보고서.정인호 (2003). 주5일수업제에 대비한 자기주도적 평생체육학습프로그램 적용방안, 2003특별연구교사제 보고서.체육수업탐구 (1998). 강신복외1명, 서울 : 태근문화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