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에게 그림책을 읽어 줄 때 유의해야 할 점을 요약하고, 유아기와 초기 아동기에 읽어주기 알맞은 최근의 그림책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28 / 2016.07.28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동에게 그림책을 읽어 줄 때 유의해야 할 점들을 3가지 정도로 압축해 보고, 최근 3년간(2013~2016년)에 출판된 그림책 중에 “왜”라는 질문이 증가하는 유아기와 사회적 관계를 알아가는 초기 아동기에 읽어주기 알맞은 그림책을 선정하여 책의 내용특성을 바탕으로 제시하였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아동에게 그림책을 읽어 줄 때 유의해야 할 점(3가지)
2. 유아기와 사회적 관계를 알아가는 초기 아동기에 알맞은 그림책((2013~2016년 출간)
그림책<나랑 친구할래?>의 내용특성을 바탕으로 제시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아동에게 그림책을 읽어 줄 때 유의해야 할 점들을 3가지 정도로 압축해 보고, 최근 3년간(2013~2016년)에 출판된 그림책 중에 “왜”라는 질문이 증가하는 유아기와 사회적 관계를 알아가는 초기 아동기에 읽어주기 알맞은 그림책을 각 1권씩 책의 내용특성을 바탕으로 제시하세요.
Ⅰ. 서론
그림책은 아동의 발달 특성상 글을 이해하는데 글자로만 어렵기 때문에 그림으로 이야기를 시각화한 것이다. 따라서 그림책은 글과 그림이 모두 나름대로의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 이런 그림책은 그림 자체가 이야기의 주제, 줄거리, 작중 인물, 장면 등의 문학적 요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시각적인 영상을 통해 그림이 담고 있는 의미나 감정, 그림의 내용이 전개되는 상황을 알게 해 준다.
- 참고문헌
-
아동문학 김현자, 조미영, 김기웅 저, 아동문학, 창지사, 2015
서천석 저, 그림책으로 읽는 아이들 마음, 창비, 2015
채종옥, 이경화, 김소양 저, 아동문학, 공동체, 2015
김미나 저, 하루 10분 꿀잠 동화, 알에이치코리아 201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