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련ox퀴즈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31 / 2016.03.31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피부관련수업에서 ox퀴즈 문제를 만들어 정답의 이유를 설명한 피피티 자료 입니다.
본문내용
스트레스는 눈을 붓게 한다
프라이머사용은 모공을 막는다
미백관리는 여름에만 하는 것이 좋다
기초화장품을 바르는 순서는 중요하다
나이가 들면 얼굴이 커진다
이 문제들에 관한 정답과 설명 pp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보건교과교육론 교육실습] 설탕 중독
  • 고치는 데에 도움이 된다. (X)- 다들 오늘 수업 너무 잘 들어줬어요. 이제 설탕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잘 실천할 수 있겠죠?- 질문 있나요?- 오늘 수업한 내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여기를 참고해보세요.- 오늘 배운 것과 관련해서 방학숙제를 하나 내주려고 해요. 슈거블루스 나 설탕중독 이라는 책을 읽고서 독후감을 써오면 됩니다. 분량은 2매-3매 정도면 충분해요.- 그럼 오늘 수업은 이걸로 마칠게요. 수고했어요.5분PPT 자료

  • 다문화가정에 대한 청소년의 인식개선 집단프로그램계획서
  • 관련이 있는 현실사례를 다루기 위해 실제 겪었던 사례를 찾아 이야기하게 하고그에 대한 성원들의 생각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집단과정을 통해 구성원들의 의사소통과정에서 문제를 다루고, 다문화에 대한 교육과 시각자료, 토론을 통해 자신의 문제해결방안에 대한 능력을 인지하고 해결가능성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줄 것이다.매주 집단 과정이 끝나기 전에 학습한 주된 내용을 확인시켰고, 성원들이 직접 느낀 점을 말함으로써 다른

  • 지역사회 간호과정 A+
  • OX 퀴즈- 만족도 설문지- 퀴즈 정답률- 만족도 설문지 조사 결과이래도 피우시겠습니까?(동영상)SNS 업로드 후SNS 가입자보건소 간호사, 건강증진팀- 좋아요 개수- 공유- 댓글- 댓글을 통한 시청자들의 의견 수립- 공유, 좋아요 개수 or 늘어나는 속도 사 업 명평가기준평가항목내용 (배점)평가금연! 6개월이 평생으로!① 구조평가사업계획서 사업계획 및 목표수립의 타당성 (4점) 계획의 일관성 및 실현 가능성 (3점) 사업추진 일정표 작

  • [가족교육] 부모-자녀 관계 향상 교육 프로그램
  • 관련한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어서, 나 역시도 우리 부모님과의 관계에 적용해 보아야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그리고 이번 경험이 후에 프로그램 계획서를 쓰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유지수 : 자료조사 및 보고서 작성가족 교육 프로그램을 들을 때는 몰랐는데 직접 계획해보니 너무 힘들었다. 가족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서 잘 아는 것도 없었고 한 번 듣고 온 게 다였기 때문에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했다. 주제도 크게

  • [보건교과교육론] 초등학교 여름철 물놀이 안전에 관한 프로그램기획
  • 자료는 교수 학습 내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지도하도록 돕는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파워 포인트에 실제 사진과 그림을 많이 넣어서 아이들의 관심을 끌도록 제작한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아이들은 구체적인 조작이 필요한 시기이다. 따라서 파워 포인트 자료를 제작하여 효과를 극대화시킨다고 하더라도 파워 포인트 안에 글씨만이 가득하다면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에게는 결코 효과적인 자료가 될 수 없다. 따라서 실제 물놀이 사진과 관련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