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산업] 자동차 마케팅 전략(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03 / 2015.04.03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 목차
-
1. 브랜드
2. 상품전략
3. 가격 전략
4. 광고 컨셉트
5. 고객만족 서비스
6. 렉서스 클럽
7. 기타 마케팅
8. 견해
- 본문내용
-
1. 완벽을 향한 끊임없는 추구
전세계적으로 도요타 자동차는 도요타와 렉서스라는 2가지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 가운데 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렉서스는 1989년 미국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하여, 최고의 품질 및 고객의 만족도로 세계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최고급 브랜드다.
렉서스는 2002년 미국시장에서 234,109대를 판매, 최고급차 시장에서 3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베스트 셀링 럭셔리 브랜드(Best Selling Luxury Brand)로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미국의 권위 있는 자동차 전문 조사 기관인 J.D Power에 의하여, 신차품질조사(IQS), 차량 내구 품질조사(VDS), 고객만족도 조사(CSI) 등에서 지속적인 1위를 수상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리화학 보고서- Conjugation 염료의 흡수 스펙트럼
- 일반물리학 실험 - 일과 에너지 결과보고서
- 디지털 회로 실험 및 설계 - ADC(Analog to Digital Converter) 실험 1
- [도로교통] 도로 폭에 따른 구간 내 LOS 분석
- [나노기술]나노기술의 정의와 응용분야 및 발전방향(A+레포트)★★★★★
- [도로교통] 도로 폭에 따른 구간 내 LOS 분석
- [창의공학] 계단 오르는 유모차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모발 염색의 종류와 원리
- [조경실무]조경실무 - 도시경관의 문제점과 발전방향
- 바이오인포매틱스(생물정보학)개념, 바이오인포매틱스(생물정보학)정보과학적기법, 바이오인포매틱스(생물정보학)현황, 바이오인포매틱스 과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