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R(Total Physical Response) 교육 장단점 고찰(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1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of TPR
2. Demonstration of TPR
3. Advantages & Disadvantages of TPR
+ Comparison w/ other teaching methods
본문내용
1. Introduction Of TPR

Comprehension Approach
-> Focused on LISTENING Comprehension

Understanding -> Production ≒ Native Language

Natural Approach
Self-instructional Program & The Learnables
Lexical Approach
Total Physical Response


★Follow Directions uttered by the instructor
(without Native Language Translation)

But,
the first explanation
will be give in Native Language
& First class of 5th grade studen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국어 교수법의 특징에 대한 검토
  • 고찰 Ⅰ. 서 론대학에서 강의를 수강하고 강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수학능력의 배양을 비롯하여 학위취득을 위한 일련의 과정을 효율적이고 실질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학문 목적의 한국어 교재와 관련하여 그동안 대학을 중심으로 그에 대한 논의가 전개되어 왔다.대학 강의 수강을 위한 학문 목적 한국어 교육과정의 구체적 내용은 우선 관련 주제를 선정하고 주제와 관련하여 학습자가 조사하고 탐구한 보고서를 작성하는데 필요한 상

  • 한국 영국 교육정책 공동세미나
  • FILE:국문.hwp■일시 : 1998. 11. 12(목) ∼ 11. 13(금) 09:30∼17:30Date : November, 12th∼13th, 1998. 09:30∼17:30■장소 : 서울교육문화회관 2층 가야금홀 BVenue: SEOUL EDUCATION & CULTURAL CENTRE,GAYAGUM HALL B주 최 : 한국교육개발원, 주한영국문화원후 원 : 교 육 부Organized by : KEDI & British CouncilSponsored by : KEDI, The British Council,and the Korean Ministry of Education제 1일 11월 12일(목)주 제 Ⅰ 영국과 한국의 학교 개선과 학교평가 정책09 : 00∼09 : 30 등 록09 : 30∼10 : 00 개 회사 회 : 강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전공9 청구기호 : 322.11-김797ㅎ서명 : 한국 경제성장과정에 있어서의 정부역할의 특색(1955-87) : 비교사적 고찰김정열 : 1990 (석사) - 서강대학교 대학원 : 경제학과10 제목 : 아담 스미스 체계에서 정부론에 관한 연구 오영수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경제학과 이론경제전공 : 1994 : 학위논문(박사)11 제목 :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방안 : 정부시책을 중심으로김성옥 :중앙대학교 대학원 경제학과 경제정책전공 : 1992

  • [교육학] 초등영어 습득론
  • 교육의 목표 중 하나이다. 여기서 말하는 ‘의사소통 능력’이란 무엇인지 쓰시오. (31번 문제도 참고할 것!)< Communicative Competence >문법 능력Grammatical CompetenceChomsky의 문법적 언어능력, 언어에 대한 지식언어 지식에 관한 능력담화 능력Discourse Competence문장들을 담화 속에서 조화롭게 연결시키는 능력사회언어 능력Sociolinguistic 사회적인 맥락 안에서 언어를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언어 사용에 대한 지식언어 사용에 관한 능력 ➔문화, 규범에 대

  • 의사소통중심교수법(의사소통접근법) 배경, 의사소통중심교수법(의사소통접근법) 장단점, 의사소통중심교수법(의사소통접근법) 이론과 수업절차
  • 되어야 한다.참고문헌김창걸 : 교육행정 및 교육경영의 이론과 실제의 탐구, 형설출판사, 2001배두본 : 영어교육학, 서울 : 한신문화사, 1990이흥수 : 영어교수.학습방법론, 한국문화사, 1999조은혜 : 의사소통중심 교수법을 이용한 교실수업 연구, 부산외국어대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7편유라 : 제 7차 교육과정에 반영된 의사소통기능 중심 교수법과 그 사용의 실제, 아주대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황적윤 : 영어교수법, 서울 : 신아사, 199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