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예술] 『냉정과 열정사이』를 중심으로 한 영화에 대한 소박한 담론
심플한 것이 좋다. 심플한 남자, 심플한 방법. 복잡한 것은 정말, 정말로 싫다.영화감상문 『냉정과 열정사이』 1소설보다 얕은, 그러나 아름다운 멜로의 향기첫사랑, 세 번 입천장에서 이빨을 톡톡 치며 세 단계의 여행을 하는 혀끝. 첫사랑은 어떤 추억이 깃들어 있든, 언제나 묘한 아름다움으로 탈색되고 변형된 채 우리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다. 츠지 히토나리와 에쿠니 가오리가 쓴 『『냉정과 열정사이』』만큼 그것을 매력적으로 그린 릴레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산다고 그래서 물어보는 건데 핸드폰도 그런 거 같은데 어떠신가요? 응답: 그런데 저거 몇 년 써야지. 얼리 어답터는 아니고, 살 때는 가장 최신 거를 사. 그래야 그 때 부족한 거 사놓으면 금방 떨어 지는 게 되버려. 질문: 근데 보면 카메라는 찍는 거니까 기능이 중요한데 핸드폰은 다르잖아요? 그때 핸드폰 처음 사실 때 단말기 되고 준 되는거 사셨는데 그땐 그게 젤로 좋은 거였죠?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나요? 질문: 자기가 산 걸 만족하면 또 사지.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상표 관계 및 상표 충성도에 관한 연구
산다. 파스퇴르는 그냥 이름 자체가 전문적으로 느껴지며 고급스러우며 신뢰감을 준다. 기업자체의 이미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요즘은 더워서 실론티, 아이스티, 보성녹차 등의 차 종류를 가끔 마시고 있다.D : 청량음료를 전혀 마시지 않는다. 탄산 음료도 전혀 구입하지 않는다. 맛이 없어서,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아서 등의 이유로 청량음료나 탄산음료에 대한 관심을 전혀 보이지 않고 오히려 거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청량음료 음용이 필요
- [소비] SPA 브랜드 특징 현황 사례 효율적 사용
레포트)Trend report: SPA 브랜드(레포트)천종숙, 노윤지(2007). 캐주얼 의류 브랜드의 상품 공급 특성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환경학과 석사학위논문)리테일 2009년 12월 호리테일 2010년 1월 호콜레보레이션도 유니클로처럼, 유니클로와 질 샌더의 만남 +J(http://cfactory.tistory.com/160)위키백과(http://ko.wikipedia.org/wik)주간한국(http://weekly.hankooki.com)땡칠이의 달콤한 블로그(http://blog.naver.com/tohjny07/100105120804)http://blog.naver.com/liveblog?Redirect=Log&l
- 심플하게 산다 독후감 감상문 서평 도미니크 로로!!!
심플하게 산다요즘 사람들은 뭐가 바쁜지 정신없이 산다. 갖고 싶은 것도 많고, 생각할 것도 많고, 해야 할 것도 참 많아 보인다. 그러나 복잡한 인생 속에서 정작 중요한 것은 놓치고 있는 것 같다. 우리 인생에서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하고 살 수 없다. 그러므로 중요한 것만 선택해 하는 지혜가 필요한 것이다. 바로 단순함에 그 해답이 있다.프랑스 출신의 수필가인 저자 도미니크 로로는 동양적인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40년 넘게 일본에서 살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