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인 비지니스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 감사합니다.
본문내용
chapter 1 발상을 낯설게 하라

도네이션 바 _ 술 대신 자부심을 찬다.

사람마다 ‘술집’이라는 단어에서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는지는 가지각색일 것이다. 몸을 가누지 못하고 비틀거리는 사람들, 담배 연기와 퀴퀴한 냄새로 가득 찬 어두 컴컴한 공간...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술집의 이미지는 여기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간에는 술집이 향락과 퇴폐의 온상처럼 여겨져도 상관없었다. 변화 없이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겐 작은 일탈이 필요하고, 그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곳이 바로 술집이니까.
하지만 이제는 사람들의 생각이 바뀌고 있다. 오늘날 일탈은 더 이상 ‘규범에서 엇나가는 행위’ 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단지 ‘일상에서의 탈출’ 을 원할 뿐이다. 술집에서 지친 마음을 달래던 사람들이 이제는 운동과 여행 등 건전하고 활동적인 방식을 찾아 나서고 있다. 이를 다른 시각에서 바라보면, 소비패턴이 변하고 있다고도 해석할 수 있다. 요즘 사람들은 소비활동이 소비만으로 끝나는 것을 원치 않는다. 돈을 들였다면 그만큼 무언가를 얻길 바라는 현명한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이다. 이 것이 돈은 돈대로 쓰고 건강은 건강대로 잃는, 잘못된 음주문화가 외면당하는 이유다.
소비자들이 외면한다고 해서 거리에 즐비한 수많은 술집들이 이대로 사라지고 마는 것일까?
아마 그런 일이 쉽게 일어나지는 않을 것 같다. 최근 많은 술집들이 밝고 산뜻한 인테리어, ‘적당한 음주는 삶에 활력소가 된다’는 캐치프라이즈 등을 통해 이미지 쇄신에 나서고 있으니 말이다. 특히 영국 브라이턴에 위치한 피플스 펍은 기존의 발상을 뛰어넘는 마케팅으로 괄목할 성공을 거두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시의 승리-에드워드 글레이저-독후감
  •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최적의 환 ,경이라 할 수 있다 이렇듯 살기 좋은 곳이라면 누구나 모여들기 마련인데 문 . ,제는 갈수록 심해지는 양극화 현상이다 소득 수준 차이가 심할수록 상대적 박 .탈감도 커지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일부 사람들은 .고향을 떠나 타향살이를 선택한다 과연 이게 옳은 결정일까 정답은 알 수 . ?없지만 분명한 건 행복이란 결코 물질적인 조건만으로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이 ,다 그

  • [인적자원관리] P&G(Procter & Gamble) 기업 사례 분석
  • 인으로서의 모습을 갖춰 나가게 된다. P&G의 교육은 철저하게 현업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전용으로 이루어진다. 개개인들이 이론적으로는 알고 있지만 그동안 실행하지 못했던 것을 제대로 실천 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초점이 맞춰진다. 회사는 사원들이 미쳐 발견하지 못했던 비지니스 마인드를 깨우쳐 업무에 있어서 실질적인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서포트 한다. 수업을 통해 이루어지는 거듭된 실전연습은 실제 상황을 성공적으로 이끌

  • 이슬람 독후감0
  • 인은 업무상 무슬림과의 접촉이 많다. 그들은 유럽인이나 미국인들과 다르게 예의 바르고 엄청나게 순수하다. 단 비지니스에 들어가면 눈빛이 남다르게 진지하다. 상담 중에도 꼭 양해를 구하고 예배시간이 되면 메카 방향으로 발을 닦고 맨발로 기도를 올린다. 이런 그들 에게 누구도 그들의 권리를 조롱하거나, 비난할 아무런 이유도 근거도 없다. 이런 강한 우리의 편견은 이해 할 수 없게도 대한민국 경제의 밑거름이 된 중동지역 건설수주와 섬유

  • [마케팅] 이마트를 넘어선 홈플러스의 성공 전략
  • 인분석1)국내 유통시장 트렌드 2)새로운 소비문화의 확산3)새로운 경쟁자 온라인4)시장점유율5)입지선정의 우위6)가격의 저렴화로 인한 경쟁력 확보7)고객중심의 매장 변화8)홈플러스만의 다양한 제품9)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10) 물류 시스템 ( 수송,재고,e비지니스관리.등등)Ⅳ.결론 -요약-홈 플러스는 한국의 삼성물산㈜과 네덜란드의 테스코 홀딩스(Tesco Holdings B.V.) 사이에 체결된 합작투자계약에 따라 1999년 4월 20일 설립된 삼성 테스코㈜

  • Eclipse 500 해석본
  • 인 새로운 경쟁자와 다양화된 제조업자들의 영구적인 산업 진입을 위한 그들의 열정이 큰 부분을 이뤘다. 산업 트렌드보안2001년 9월 11일, 끔찍한 사건으로 미국의 상업항공기 산업은 근본적으로 바뀌게 되었다. 높아진 정부와 고객들의 두려움은 상업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혼란을 가져왔다. 더욱 강화된 보안요구로 고객들은 체크인과 보안검사를 할 때 더 길게 줄을 서야 했고, 특히 기내 휴대 수화물에 대해 더 큰 제약을 받았다. 심지어 체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