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중국 방역시장 진출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9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he Business
2 The Product or Service
3 Marketing
4 Finance
- 본문내용
-
The Business
사업목적
-해외 방역업체와의 기술제휴를 통한 중국 방역시장 진출
대상
-북경, 심천, 상해 내의 방역업체
Max-clean
바퀴벌레용
갈색무취의 Gel 타입
치약 튜브 모양으로 주사기 타입의 제품분사기와 함께 판매
250g 튜브로 20평형 아파트 30채 사용가능
72시간 이내에 효과 발생, 4~6개월간 약효 유지
Ant-k
개미용
Max-clean과 제품특성 동일
- Perma-clean
우유 빛 액체 타입의 해충 박멸제
전문분사기를 통해 물과 1/10의 비율로 혼합 사용
냄새가 거의 없음
바퀴, 개미, 나방 등 모든 해충에 탁월한 효과
사업의 강점
저가격
3D업종으로 낮은 교육비
적은 R&D비용
동남아시아(스타크루즈)에서의 높은 인지도
제품의 우수성
수요
- 방역 시장의 미발달로 각종 시설들의 방역상태 열악
-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앞두고 방역 수요의 급증 예상
Marketing
4P
Product
인증된 효능을 지닌 방역 제품
Price
Perma clean (스프레이)
희석용 1리터(1/10희석비율) 공장도가: 20,000원 / 판매 60,000원
Maxclean (젤)
250g (튜브식) 공장도가 : 13,000원 / 40,000원
1kg(캔틴식) 공장도가 : 30,000원 / 80,000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