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악학과] 신체 요법 수업을 듣고 주제를 정해 느낀 점을 서술하시오
주제: <나의 몸의 문제점> 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본문내용
[기악학과] 신체 요법 수업을 듣고 주제를 정해 느낀 점을 서술하시오
주제: <나의 몸의 문제점>
신체요법수업을 들으면서 내 몸의 자세와 그리고 악기를 불때의 잘못된 나의자세를 생각하며 적어오라고 하셨다. 평소에 그냥 생활하며 나의 몸에 대해 생각하지 못하고 그냥 지냈던 나라서 내가 무엇이 안 좋은지 어떻게 숙제를 해야 하고 써야 할지 잘 모르겠지만 부족하지만 지금부터 적어 보려한다. 일단 나는 어렸을 때부터 허리를 구부정하게 하고 다니는 버릇이 컸다. 왜 그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렸을때 부터 자신감이 없었 던 건지 허리를 구부정하게 움츠리고 걸어 다녀서 나를 항상 지켜보는 가족과 친척 그리고 친구들 마다 허리 좀 피고 다니라고 했다. 그래서 허리를 펴고 다니려도 다시 움츠려들고 또 생각나서 피고 그러다가 또 지나면 생각 없이 있어서 원래 상태로 돌아온다.
점, 시설 운영권 우선 적으로 허가자녀양육교육급여 : 입학금과 수업료 지원아동양육비 지원 : 월 5만원고등학생 수업료 및 입학금 전액시설생활자는 방과 후 지도와 아동급식비 추가 지원 받음(4) 소년소녀가정 가구 대상* 대상은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가구) 중 18세 미만의 아동이 실질적으로 가정을 이끌어가는 세대로 18세 미만의 아동으로만 구성된 세대와 18세 미만의 아동이 부양능력이 없는 부모와 동거하는 세대를 포함* 시설
점을 고려, 시간대는 오후와 저녁 전체를 선택할 수 있다. 이 부분은 1기 단원까지만 적용할 수도 있다.(2기 이후부터는 시간대 고정도 가능하다)② 중학교: 본격적으로 이 프로젝트의 기능이 발휘되는 시점이다. 그리고 이 시점이 되면 프로젝트의 진행도 중기정도로 들어서게 되는 데 시간은 역시 초등학교 때와 동일하게 4시간으로 잡는다. 다만 이 때부터는 상담을 통해 진로 선택자와 여가 선택자의 2 분류로 나눈다. 그리하여 진로 선택자의 경우 초
점검하여, 자기 성찰과 반성을 통해 내면과 외면을 일치시키고 조화를 이루게하는 모든 노력을 말한다.② 자기 이미지의 분류ⓐ 실제적 자기 이미지 : 현재 자신에 대해 실제로 갖고 있는 이미지- 정신적 자기, 신체적 자기, 감지된 자기 등ⓑ 이상적 자기 이미지 : 스스로 되고자 추구하는 자신의 이미지- 외형적 이미지 연출에 영향을 줌/ⓒ 면경적 저기 이미지 : 타인에게 나타내고자 하는 자기 이미지- 자신을 객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음ⓓ 상품
점검하여, 자기 성찰과 반성을 통해 내면과 외면을 일치시키고 조화를 이루게하는 모든 노력을 말한다.② 자기 이미지의 분류ⓐ 실제적 자기 이미지 : 현재 자신에 대해 실제로 갖고 있는 이미지- 정신적 자기, 신체적 자기, 감지된 자기 등ⓑ 이상적 자기 이미지 : 스스로 되고자 추구하는 자신의 이미지- 외형적 이미지 연출에 영향을 줌/ⓒ 면경적 저기 이미지 : 타인에게 나타내고자 하는 자기 이미지- 자신을 객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음ⓓ 상품
수업마지막 의사는 벚꽃을 바라보며 그대를 그리워 한다역사의 쓸모어린 왕자포노 사피엔스인간이 그리는 무늬어떤 사람이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가21세기 미국의 패권과 지정학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꿈꾼다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사랑할 때와 죽을 때미술관에 간 심리학평균의 종말자존감 수업인생이 심플해지는 고민의 기술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편의점 인간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현실편)연애의 행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