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호텔경영학개론 - 장편소설 `호텔`를 읽고 [저자 아더 헤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 세인트 그레고리 , 월요일 전반부 흐름
2. 각 부서별 직원들의 업무 문제점 및 해결방안
① 객실부 ② 시설부 ③ 경리부 ④ 총지배인 ⑤ 부총지배인 ⑥ 인사총무부
3 . 세인트 그레고리와 오키페
4 . 결론 및 느낀점
- 본문내용
-
1 . 세인트 그레고리 , 월요일 전반부 흐름
워렌 트렌트(대표이사) : 경영자로서 자질이 부족하며 시대 흐름을 파악하지 못하고
지식하다피터 맥더모트(총지배인) : 바른 성품으로 맡은바 임무를 충실히 해나가는
소설의 중심 인물 오글비(부총지배인) : 트렌트의 받지않고 행동하는 악역크리스틴
프랜시스(대표이사 비서) : 똑똑하고 인간미 넘치는 인물로 호텔의 모든 일을 알고있는
피터와 앨버트 웰즈(단골 손님) : 단골손님으로 호텔의 어떠한 것에도 만족하고 호텔
인수의 열쇠
오키페(경쟁호텔대표이사) : 체인경영으로"호텔의왕"으로 불리며 자신이 생각한 일은 모든 해나가는 인물
2. 각 부서별 직원들의 업무 문제점 및 해결방안
① 객실부
1) 청소부 메그 예트메인
- 각 부서의 재고량 파악 실시 손실을 최소화 - 직원 퇴근시 보안업무 체계화 및 강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