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명작이기때문에 줄거리는 다들 아실거라 생각하고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이타닉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받은 것에는 영화가 실제로 눈앞에서 벌어지는 일인것처럼 생생하게 잘 촬영되었기 때문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타이타닉은 1997년도에 개봉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잘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배가 바다를 빠르게 헤치고 나가는 장면이나, 배가 빙산에 충돌한 후 사람들이 물에 휩쓸리는 장면, 타이타닉이 마지막에 침몰하는 장면 등, 최근에 만들어졌다 해도 믿을 수 있을 정도의 퀄리티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도입부분의 CG처리정도일까요? 저는 이전에 타이타닉을 본적이 없었는데, 처음 영화가 시작될 때 '헉'하고 당황했었습니다. 명색이 역대 최고의 영화로 꼽히는 영화를 다시 개봉하는데, CG처리가 너무 미흡한 것이 아니냐는 생각이었어요. 하지만 나중에 알고 보니, 예전에 만들어진 영화에서 좀더 장면의 생생함을 느낄수 있도록 디테일 면에서 약간 손댄 것일뿐 거의 그대로 둔 것이었습니다.
영화 - 예술본 보고서에 대한 주요 내용은 ‘Ⅰ.영화는 예술인가? Ⅱ.영화『냉정과 열정사이』에서 주제나 스토리 전달을 위해 어떤 수단을 사용했나? (미장센 중심) Ⅲ.영화『냉정과 열정사이』는 예술인가?’ 이다. 그러나 키워드인 영화와 예술 사이에 간극보다 나와 영화 사이에 대한 관계에 대한 고찰(?)이 선행되어야 할 것 같다.본인이 영화를 생각할 때, 상당히 개인적인 관점으로 바라본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전반적인 인문학전 소양이 다
영화는 코흘리개 애들이나 보는 것이다.2. 만화는 유치하다.3. 만화를 보는 것은 인생을 낭비하는 것이다.. 향후 애니메이션산업(만화산업)의 발전 방안1. 우수 인력의 발굴 2. 출판만화 육성3. 파생산업 간의 전략적 네트워크 만들기4. 시장 세분화5. 일본을 이용하자.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애니메이션의 역사는 동굴의 벽화에서 시작되었다. 지금으로부터 기원전 1만년에서 5000년전쯤에 형성된 것으로 추정되는 스페인 북부 알타미라지방의 동굴
1. 서론 93년 가 서울 100만명의 관객을 돌파했을 당시, 이전에 없던 흥행 기록이 세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사회분위기는 그저 영화 수작이다 라는 평이 도는 정도였다. 그 이상, 그 이하의 기대치도 없었다. 이후시리즈를 거쳐, 등으로 한국 영화의 흥행이 이어질 때도 암묵적으로 트랜드에 잘 편승하면 된다는 결론이 오가는 정도의 분위기였다. 하지만 99년 가 흥행 대박을 터트리면서, 한국 영화계는 고무되기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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