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족탕(발관리)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개요
2. 사업배경
3. 웰빙 마케팅 사례분석
4. 족탕
5. 마케팅 전략
6. Mission
7. 비용분석
8. 매출계획
9. 수익성분석
10. 추진일정
- 본문내용
-
2. 사 업 배 경
웰빙(Well-Being), 시대의 트랜드!
최근의 중산층 이상 2030세대 ‘명품족’과는 달리, 웰빙 소비 트렌드는 폭 넓고 대중적인 문화로, 고급문화라기 보다는 합리적인 소비의 선택과 집중이며, 이는 남녀노소 무관하게 건강 및 여유로운 삶을 추구할 수 있게 한다.
코드: 웰빙 트렌드를 읽는 두가지 코드는 ‘건강’과 ‘실속’이다. 먼저 건강은 자신과 가족들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웰빙 경향이 강하게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2004년에도 관련제품 및 서비스가 히트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음식에서 출발한 웰빙 경향은 신체와 정신관리 영역으로 까지 무게중심이 이동할 것으로 보인다. 실속은 실속형 프리미엄 소비수요인 매스티지에 주목해야 할 것이다.(매스티지(Masstige): 일반 대중제품과 명품 상이의 대중적인 중~고가 명품을 의미한다.)
자료평가
- 좋은자료입니다.
- s411***
(2007.05.28 19:11:55)
- good
- lh***
(2005.06.01 19:0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