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나이 오십에 드디어 불혹을 맞은 것이죠. 저는 이제 크게 흔들리지 않습니다. 제 인생을 인정하고 긍정하기 시작했어요. 단, 여기서 흔들리지 않는다는 것은 다른 삶의 부정이 아닙니다. 그들의 삶의 긍정과 내 삶의 긍정을 의미합니다. ‘호주에 가서 매일 바비큐하는 삶 멋져, 잘 나가는 프로그램의 PD도 정말 멋지고, 판사도 좋아 보여, 지리산에서 사는 삶도 괜찮은 것 같아. 그런데 동시에 나도 괜찮아.
여덟째 티베트불교 즉 밀료의 영향이 내륙지역과 청년들의 신앙활동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또한 불교연구의 활동도 만만치 않다. 20세기 초 중국에서는 한차례의 불교진흥운동이 일어났다. 그때부터 40년대 말까지 불교연구는 비약적인 발전을 했다. 이 기간동안 여려 학원이 건립되었고 학승들도 많이 배출됐다. 그 당시 불교사(史)나 불교사상연구에 큰 공헌을 한 스님으로 태허 스님과 인순 스님을 꼽을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불교연구는 문화
레포트를 쓰기 위해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해 조사하면서 카메라가 단순히 셔터만 눌러 내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을 담아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니라는 것을 느꼈다. 갑자기 레포트를 쓰다가 갑자기 내 책상서랍장을 열고 구석에 놓아두었던 카메라를 꺼내어 다시 한번 여기 저기 살펴보고, 내가 보관하고 있는 방법이 잘못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얼른 카메라 본체와 배터리를 분리해 놓았다. 평소 디지털 카메라를 소지하고 사용을 하
여덟째 티베트불교 즉 밀료의 영향이 내륙지역과 청년들의 신앙활동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또한 불교연구의 활동도 만만치 않다. 20세기 초 중국에서는 한차례의 불교진흥운동이 일어났다. 그때부터 40년대 말까지 불교연구는 비약적인 발전을 했다. 이 기간동안 여려 학원이 건립되었고 학승들도 많이 배출됐다. 그 당시 불교사(史)나 불교사상연구에 큰 공헌을 한 스님으로 태허 스님과 인순 스님을 꼽을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불교연구는 문화
레포트를 작성하면서 예전에는 이해하지 못했던 부모님들의 모습이 어떤 이유에서 나타난 것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유를 알게 되니 여러 문제점들이 이해가 되었고 더 나은 가족을 만들기 위해 나부터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재혼가족을 조사할 때 나 역시 처음에는 부정적인 편견이 많이 있었다. 하지만 이혼가정이 늘어남에 따라 재혼가족이 늘어나는 것이 내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것이며 자연스러운 현상이고 새로운 출발을
여덟 번째로 연애에 관해서이다. 난 현재 대학생이다. 대학생시절에 연애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하지만 난 남자친구가 없다. 벌써 대학교를 다닌지 2년이나 되었는데 남자친구가 없어서 한편으론 짜증 지대로다꽃피워야 할 대학생 시절에 연애를 못해볼 순 없다. 꼭 남자친구를 만들 것이다 !!!!!!!!!!!!!!!!!!!!!!!!!!!!이제까지 나하면 떠오르는 것들을 나열해 봤는데 약간은 쑥스럽기도 하다.이 글을 쓰면서 나도 나란 사람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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