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학] 맥도날드 신 메뉴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

2.• 패스트푸드의 단점

3.• 메뉴소개

4.• 시식 및 평가

5.• 사이드 메뉴

6.• 결론

본문내용
메뉴소개
▷Mushroom burger _ 요리법

1.아보카도, 채소, 빵, 토마토, 양송이버섯, 드레싱을 준비 한다.

2. 빵은 칼로 반을 자른 후, 오븐에 4분 정도 굽는다.

3. 양송이버섯은 씻은 후, 껍질을 제거하고 슬라이스 한다.

4. 토마토는 동그랗게 슬라이스 한다.

5. 아보카도는 반으로 잘라
슬라이스 한 후, 껍질을 제거해 준비한다.

6. 양송이 버섯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후, 달군 후라이팬에
카놀라유를 넣고 익힌 다.

7. 빵은 내용물이 충분히 들어갈 수 있도록 안쪽을 손으로 조금 뜯어내어 준비한다.

8. 빵 위에 아보카도 -> 토마토 -> 어린잎채소 -> 양송이버섯 ->
토마토 -> 아보카도 -> 드레싱 -> 빵의 순서로 올린다.

9. 반으로 썰어
접시에 담는다.


▷바나나 키위 맛탕 _ 재료
1. 바나나와 키위를 한입 크기로 썬다.

2. 달궈진 팬에 카놀라유를 뿌리고 바나나와 키위를 살짝 볶는다.
.
3. 올리고당을 넣고 졸인 후, 접시에 담아낸다.

▷베리베리 탄산수 _ 재료


1. 믹서기, 탄산수, 건블루베리,
건크랜베리를 준비한다.


2. 건블루베리, 건크랜베리, 탄산수를 넣고 충분히 갈아준다.


3. 믹서기에 간 음료를 컵에 담은 후, 탄산수를 더 첨가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맥도날드의 국제경영과 해외시장진출 사례분석
  • 신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청결(Cleanliness), 가치(Value) 등 QSC&V는 맥도날드의 독특한 기업정신으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가장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이는 이후 생겨난 다른 패스트푸드 업체들의 모델이 되고 있다.1) Quality(품질)맥도날드의 원재료는 철저한 품질 기준에 의해 선정되고, 제품 또한 최상의 원재료로 정확하게 조리된다. 대부분의 맥도날드 제품은 10년 정도의 제품 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하며 지역별

  • 롯데리아의 중국진출
  • 메뉴 현지화02 롯데리아 1차 중국 진출중국시장 내 경쟁희망(?)기업5CCompetitor1990년 중국시장 진출-강력한 브랜드 인지도-현지화된 제품 개발, 경영의 현지화맥도날드02 롯데리아 1차 중국 진출중국시장 내 경쟁희망(?)기업5CCompetitor(1) 제품의 아이덴티티 고수주종목인 햄버거 특화로 승부02 롯데리아 1차 중국 진출중국시장 내 경쟁희망(?)기업5CCompetitor(2)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02 롯데리아 1차 중국 진출롯데리아의 경쟁력5CCompany국내 패스

  • [마케팅원론] 카페베네 CAFFE BENE 마케팅 전략 및 신제품 개발 보고서
  • 메뉴가 다양하다(제품 차별성)보통 커피전문점은 커피에 특화를 하고 있지만, 카페베네는 커피보다 그 외의 메뉴인 와플과 젤라또 등에 주목했다. 크게 구분이 가지 않는 커피맛에 비해 디저트메뉴들은 차별화의 소지가 크기 때문이다. 디저트 문화가 이젠 간식의 범위를 벗어나서 하나의 식문화로서 정착을 해가고 있기 때문에 디저트 메뉴의 다양화는 큰 강점이 될 수 있다.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도 경쟁력 유지의 큰 공헌이 될 수 있다.  색다른

  • 한솥의 마케팅 전략 수립
  • 메뉴개발 - 해외시장도 따뜻한 밥으로 메시지 전달따끈한 도시락으로 한식을 세계에 알린다Ⅴ.인터뷰6. 기타 인터뷰 내용 R&D 센터가 따로 없기 때문에 신메뉴, 새로운 조리기구, 시설 등은 본사 직영점우선 적용 후 가맹점으로 보급이영덕 C.E.O 한솥에 주력하기 위해 골프장 사업 정리가맹점의 경우 본사통제가 힘들기 때문에 본사 S.V를 통한 관리 Ⅵ. 구체적 마케팅 계획Contents1. 야구장2. 방송국3. 영국구체적 마케팅 계획1. 야구장 시장맥주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신선한 국내산 밀가루를 사용하여, 요즘 힘든 밀 생산 농가의 이익을 보장하며, 안전한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커피 또한 고급의 커피생두를 엄선하여 사용하며, 고객에게 갓 볶음 양질의 커피를 제공하며, 디저트에 맞는 음료를 제공한다는 소중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고객에게 더 좋은 음식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투자를 할 것이다. 모델 점포 운영을 통하여 소비자의 신 메뉴에 대한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