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학] 디지털 패션산업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패션산업의 변화
-(1) 인터넷 파워블로거 (소셜웹)
-(2)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02 소셜미디어
03 구찌와 루이비똥
04 의의
- 본문내용
-
(1) 파워블로거
네이버ㆍ다음 등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영향력이 큰 블로그(blog)를 운영하는
– 네이버 백과사전
16살. 학생.
스타일 루키(Style Rookie) 운영자
하루 7만명의 방문자 수
뉴욕 타임즈에 ‘디자인 영감을 주는 100대사이트’ 선정
각종 fashion week에서 유명 디자이너 쇼의 제일 앞줄을 차지하는 영향력있는 패셔니스타
84년생. 모델
패션토스트(Fashiontoast) 운영 중
하루 3만5천명의 방문자
모델로 활약, 현재는 의상도 직접 제작
패션 관련 다양한 사업을 전개 중
미국과 한국, 일본의 보그지와 인터뷰
대단한 파급력을 가짐.
90년생. 패션 에디터
Julialapin 운영 중
외국에선 타비 게빈슨보다 먼저 알려짐.
소녀다운 컨셉, 컬러매치 강점.
국내에서도 스트릿패션사진이나 파티사진
해외에선 셀러브리티 급으로 많은 유명한 디자이너에게 사랑받고 있음.
갈라 곤잘레스(Gala Gonzalez)
27살. 신상을 많이 밝히지 않음
AMLUL 운영 중.
럭셔리한 명품 브랜드와 빈티지 제품의 믹스매치 능력.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을 가진 옷을 스타일링하는 보통 패션블로거들과 달리 여러가지 스타일을 소화.
(2) 기업이 참여한 소셜웹
엘르엣진 (엘르의 웹 매거진 사이트)
양방향시스템의 선구적 도입
웹사이트 > 스마트폰어플로 이어지는
양방향 시스템의 유동적 변화
1. 소셜미디어란?
온라인에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과의 관계에 기반하여 자발적으로 소통하는 데 활용되는 온라인 서비스나 애플리케이션.
소셜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2. 소셜미디어의 특성
사용자의 참여를 제한하지 않는다.
정보 및 콘텐츠의 공개를 통한 쌍방향성 소통
커뮤니티 중심의 확산, 연결
“참여, 공개, 대화, 커뮤니티, 연결”
->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활용
- 참고문헌
-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ckpub&logNo=70114000105&viewDate=¤tPage=1&listtype=0
http://pinknotch.tistory.com/13
패션마케팅 사례연구 –이윤정, 고은주 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리더십] 패션 코코 샤넬 리더십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미술감상]미술감상의 개념,필요성, 미술감상의 절차,능력발달, 미술감상의 효과,평가관점, 미술감상의 감상방법,제언
- [체육사] 서양체육사
- 스포츠와 경제 레포트
- [스타니슬라브스키, 연극, 신체연기론] 연극의 정의 고찰과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생애,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사상,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신체연기론,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연기 워크샾 분석
- [서구문예사] 얀 반 아이크(Jan van Eyck, 1395 ~1441)
- [공연예술] 라보엠 렌트 비교분석 감상문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