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창업기획서 -건강, 다이어트를 위한 Fresh & Environmental Friendly Salad Bar Ca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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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개발 배경과 목적
1.1. 환경(PEST) 분석 및 배경
1.2. 목적



2. 회사소개
2.1. 이름/슬로건
2.2. 주서비스
2.3. Target user
2.4. 테마/컨셉
2.5. 내부 디자인/도면
2.6. 장소/상권분석

3. 경쟁사 분석 및 고객 성향 분석
3.1. 경쟁사 분석
3.2. 고객 성향 분석


4. 구체적 전략
4.1. 서비스 도출
4.2. 컨셉 및 서비스 상세 방안 요약
4.3. 서비스 상세 방안
4.4. 메뉴 구성
4.5. 디자인
4.6. 필요 인력
4.7. 운영 방식
4.8. 수익모델
4.9. 결제수단
4.10. 마케팅
-프로모션: 소비자 유인전략
-스페셜 이벤트

5. 기대효과

본문내용

POPOYE FARM (뽀빠이팜)

건강, 다이어트를 위한 Fresh & Environmental Friendly Salad Bar Cafe

다이어트/건강 관리를 위한 샐러드/건강 식품을 내 체질에 맞춰
골라 담아 먹을 수 있는 Casual Café Restaurant

20대 대학생- 시간이 부족하여 건강한 샐러드를 때마다 챙겨 다니거나
충분한 채소,과일,단백질 등을 웰빙식으로 챙겨먹기 힘듬
30대 직장인-맵고 짠 음식에 노출 되어 있고, 식습관이 좋지 않아
한끼라도 자신의 건강을 책임지고자 함

대학가 or 회사 밀집 구역


친환경 Green & White & Brown 계열로 자연과 Farm의 느낌

-체질 측정 기계 마련
(고객의 요청시 체질 측정 & 개인에 맞는 추천 건강 식단 제공)
-건강 관련 잡지, 책, 정보 등 마련

-벽면에 식물공장 마련
(채소 직접 길러서 바로 샐러드 만들 수 있음)
‘인테리어’활용, ‘웰빙 이미지’ 부각, ‘식재료’사용

대량포장으로 구매할 경우,
버리게 되는 비율이 높아
오히려 소비가 꺼려지는 현상이
잦아지면서 소량포장의 선호가 증가.
->간편한 테이크아웃의 선호도 함께 증가

바쁜 현대인은 맵고 짠 외식에 익숙해져 있고, 집 밖에서 골고루 영양소를 챙겨 먹기 힘들다.
‘HEALTHY FARM’은 다이어트를 하고 싶지만 매번 식단을 싸가지고 다닐 시간이나 여유가 없는 여대생, 몸짱이 되기 위해 필요햔 영양 식단을 챙기는 것이 어려운 20대 남자, 점심으로 영양가 없거나 똑같은 외식형태에 질린 남성분들 등 모든 현대인에게 ‘시간+건강+맛’의 종합판인 음식으로 新 외식 문화를 형성한다.

즉, 현대인의 생활패턴에서 나타나는 needs와 건강과 미를 추구하는 needs를 융합하여 5대 영양소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Self Trainer로써의 역할을 한다. 채소, 과일, 단백질, 견과류 등의 건강 샐러드 바 메뉴로 모든 현대인에게 체중 감량, 증가 및 건강 관리를 골고루 할 수 있도록 하며, 바쁜 현대인에게 편리성 신속성 고유성 등을 만족 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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