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델리 마켓(디저트 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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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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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Motivation
2. Benchmaking
3. Concept
4. Marketing (STP + 4P)
5. Interior
6. Business Budget
7. Schedule
8. Conclusion
- 본문내용
-
Segmentaion
< Target, Life styles >
‘웰빙’을 중요점으로 보는 고객 (프리미엄 베이커리 선호)
가격에 민감성이 다소 낮은 고객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겨 찾는 고객
브런치 (또는 가벼운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
Take Out을 즐겨하는 고객
화려함을 좋아하는 20-40대의 (주로 여성)
Product & Price
< Brunch >
국내 브런치 레스토랑의 운영현황레스토랑의 전체 매출액 가운데
브런치 메뉴의 비율은 40% 이상을 차지가격대는 1만5천원 ~ 3만원 선으로
다소 비싸다고 할 수 있지만 한 장소에서식사, 다과, 차를 한번에 해결하면서
여유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음
늦은 아침겸 점심을 위한 간단하지만 영양이 충실한 메뉴규성
신선한 야채와 식재료사용
< 일반 브런치 레스토랑에 비해서는 약간 낮은 가격대 ( 약 15,000원 선) >
< Salad >
웰빙 식품의 선호와 타이어트열풍에 따라
높은 칼로리의 식사를 대신해서 샐러드를
찾는 고객들의 증가
< 샐러드바 (Salad Bar) >
50여 가지의 신선한 샐러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음
시중의 페밀리 레스토랑이나 피자 전문점보다 약간 낮은 가격 (약 6,000원)
< 시즌 스페셜 샐러드 (Season Special Salad) >
시즌 별로 나오는 신선한 샐러드를 메뉴로 즐길 수 있음
( 브런치 카테고리에서 구매가능 약 10,000원)
< Sandwich & Hamburger >
브런치 시장의 확대와 함께
웰빙 문화의 추구로 인해서
샌드위치와 햄버거의 수요변화
맛과 신선함을 추구
직접 만드는 빵
(호밀이나 잡곡을 사용
건강한 느낌과 맛을 살림)
다양하고 신선한 식재료사용
(샐러드나 버거의 패티등을 직접 요리)
바질소스, 갈릭소스, 치킨소스,
샤워크림소스 등 맛의 다양화 추구
가격 측정
샌드위치 약 6,000원
버거류 약 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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