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델리 마켓(디저트 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otivation
2. Benchmaking
3. Concept
4. Marketing (STP + 4P)
5. Interior
6. Business Budget
7. Schedule
8. Conclusion
본문내용
Segmentaion

< Target, Life styles >


‘웰빙’을 중요점으로 보는 고객 (프리미엄 베이커리 선호)

가격에 민감성이 다소 낮은 고객

베이커리와 커피를 즐겨 찾는 고객

브런치 (또는 가벼운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

Take Out을 즐겨하는 고객

화려함을 좋아하는 20-40대의 (주로 여성)


Product & Price


< Brunch >

국내 브런치 레스토랑의 운영현황레스토랑의 전체 매출액 가운데
브런치 메뉴의 비율은 40% 이상을 차지가격대는 1만5천원 ~ 3만원 선으로
다소 비싸다고 할 수 있지만 한 장소에서식사, 다과, 차를 한번에 해결하면서
여유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음


늦은 아침겸 점심을 위한 간단하지만 영양이 충실한 메뉴규성
신선한 야채와 식재료사용

< 일반 브런치 레스토랑에 비해서는 약간 낮은 가격대 ( 약 15,000원 선) >

< Salad >
웰빙 식품의 선호와 타이어트열풍에 따라
높은 칼로리의 식사를 대신해서 샐러드를
찾는 고객들의 증가


< 샐러드바 (Salad Bar) >
50여 가지의 신선한 샐러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음
시중의 페밀리 레스토랑이나 피자 전문점보다 약간 낮은 가격 (약 6,000원)

< 시즌 스페셜 샐러드 (Season Special Salad) >
시즌 별로 나오는 신선한 샐러드를 메뉴로 즐길 수 있음
( 브런치 카테고리에서 구매가능 약 10,000원)

< Sandwich & Hamburger >
브런치 시장의 확대와 함께
웰빙 문화의 추구로 인해서
샌드위치와 햄버거의 수요변화


맛과 신선함을 추구
직접 만드는 빵
(호밀이나 잡곡을 사용
건강한 느낌과 맛을 살림)

다양하고 신선한 식재료사용
(샐러드나 버거의 패티등을 직접 요리)

바질소스, 갈릭소스, 치킨소스,
샤워크림소스 등 맛의 다양화 추구

가격 측정
샌드위치 약 6,000원
버거류 약 8,000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사업계획을 수립- 구체적이고 상세한 목표시장에 대한 분석- 원자재 구매계획- 자금조달 및 운용계획- 해당사업분야의 재무와 손익분석사업계획서를 작성하면서 사전준비효과를 보는 것이 바람직함- 사업계획서는 각종 정부지원기관이나 자금조달 시 반드시 필요함3. 무료로 운영되는 각종 창업지원기관을 활용하라우리나라는 그 어느나라보다도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을 위한 지원제도가 많음-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지원

  • 동양문화의 모든 것을 맛보는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해소하고 프리미엄급 레스토랑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 따라서 판매 촉진을 통해서 이스트너의 소비자 인식구조를 보다 높은 수준으로 향상시키고 차별화를 시도하고자 한다.5기업로고동양적인 붓으로 그린듯한 마크로서 본문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커다란 세 점은 한, 중, 일을 뜻하며 전체적으로는 젓가락이 모이는 모양을 하는 모양으로 로고를 만들었다. -사업계획서 동양의 모든 것을 맛 보는 곳! Easterner41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사업에 손상을 끼친다는 믿음은 잘못된 오해이며, 대부분의 독립적 커피전문점들은 오히려 스타벅스와의 근접성으로부터 혜택을 받으며 잘 운영되고 있다.2001년 스타벅스는 할렘 지역에 매장을 열었지만 시기가 좋지 않았거나, 적합한 위치가 아니었던 관계로 경영상황이 안 좋아져 3년 후 문을 닫게 되었다. 이 소식을 들은 그 지역 주민들은 극도의 실망감을 드러내며, 다시 매장을 열기를 희망하는 집단적인 노력을 시작하였다. 이는 그들이 스타벅

  • [사업계획서] 디저트카페(타르트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디저트시장이 들어섰을 때 큰 이익을 창출 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결과들로 보아 중구 중앙동으로 최종 입지를 선정하였다.중구 사업체 4320개- 종사자 36,751명◈ 장비구입 다른 제빵가게나 카페와 마찬가지로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타르트를 만들 때 핵심적인 비용이 큰 오븐기 같은 경우는 새 것과 같은 중고로 구입을 한다. 처음부터 좋은 기계를 사용하면 좋겠지만 창업이라는 점과, 자금의 조성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

  • [마케팅] 크라제버거 성공사례
  • 카페를 설치, 매장 고급화에 주력할 입장이라고 밝혔다.” 한국일보 2008-10-07또한 크라제 버거는 단순한 간식거리 이상의 식사의 개념으로 햄버거를 도입하고 노력하고 있다. 독창적인 한국형 버거를 만들겠다는 의지로 ‘IMF 시대 프리미엄 버거 런칭은 무모한 도전’이라는 주위의 편견을 극복해 낸 크라제는 런칭 이듬해 100여평 규모의 ‘다이너크라제’를 선보이며 또 한번 세간의 눈길을 끌었다. 다이너‘가 미국 외곽도로변에서 흔히 볼 수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