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색계 - SCENE을 중심으로한 작품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17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영화 색계를 SCENE을 중심으로 분석한 자료입니다
1.마작 2.연극 3.정사 4.술집 5.반지 6.결말
정성들여 적었구요 A+받았으니 내용은 보장 됩니다.
본문내용
마작판에서 왕치아즈는 정말 필요한 존재가 아니라 단순히 게임을 하기위한 인원수 채우기식의 역할을 담당한다는 것입니다. 이부인은 왕치아즈가 자리를 떠난다하면 바로 다른 사람을 부르는데 이는 영화 전체에서의 그녀의 존재를 엿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마작을 하고 있지만 그 자리에 있든 없든 큰 의미가 없는 것처럼 , 맥부인으로써의 역할을 하고 있더라도 그녀는 국민당 정부에 있어 성공하면 좋고 , 실패하더라도 밑질 것 없는 불운한 카드에 불과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이는 시대의 희생양으로 이용되는 왕치아즈의 인생을 암시한다 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연극사] 연극사 A+ 완벽정리
  • 중심으로 최전성기를 맞이한 것이 BC 5세기의 페리클레스시대이다. 봄에 열린 제전에서는 장엄한 비극(트라고이디아)이 나오게 되면서 아이스킬로스소포클레스에우리피데스 등 비극 작가가 배출되었고, 겨울의 시골축제에서는 익살스런 풍자희극(코모이디아)이 생겨나서 아리스토파네스 등 희극시인이 나오게 되었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의 저술 《시학(詩學)》은 비극의 명작을 분석하여 치밀하게 논구한 뛰어난 역작인데, 서양 연극론의 원류

  • [A+] 공연예술과 일상생활 중간고사&기말고사 족보 총 요약 및 정리
  • 한 막종류는teaser@실제는 존재하지 않는 무대와 객석사이에 있는 가성의 벽은?제4벽@두가지 이상의 무대를 혼합하여 만든 무대는hybrid stage@여러 형태로 변형 가능한 무대는?flexble stage@여러 장르의 공연이 가능하게 만든 구조의 극장은?multi purpose theatre@무대화를 전제로 하는 문학작품은?희곡@무시나 소설에 있어 작가와 관객과의 관계는 1:1 직접관계가 된다 이에 비해 희곡에서는?무대를 통한 간접관계@희곡은 대사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에 비

  • 상후니 영화관(개인홈페이지)
  • 한 희극성을 살리면서 인간본능의 추구를 묘사해나갔는가 하면, 사실주의의 극치인 E.슈트로하임의 《그리드》(23) 등이 미국 영화예술의 참모습을 보여주었다. ‘포토제니(photognie)’이론을 제창한 프랑스의 L.델뤽을 중심으로 모인 일단의 감독들은 이론과 작품제작을 겸하였으며, 그 중 A.강스는 《철로(鐵路)의 백장미》(23)와 3면화면(三面畵面)에 의한 《나폴레옹》(27) 등의 문제작을 발표하였다. 독일에서는 R.비네의 《칼리가리박사》(19)를 비롯하

  • [영화] 영화 개론입니다.
  • 한국 최초의 감독1. 김도산: 의리적 구토. 키노 드라마 1919.10.27(후에 영화의 날로 제정)2. 최초의 한국 영화 제작자: 박승필3. 최초의 촬영기사: 이필우*DOCUMENT FILM > John GriersonPaul Rotha > 다큐멘터리 운동을 일으킴*최초의 기록영화> nanook of the north(1922) : Robert Flaherty위 감독의 작품 moana을 비난하면서 처음으로 다큐멘터리라는 용어를 사용함*다큐멘터리: 교육, 선전의 힘을 강조. *타큐멘터리 필름이라는 폴 로타의 책에서1. 영국의 다큐멘터리

  • [미학] 미학 레포트입니다.
  • 한정하겠다. 그리고 재즈의 여러 특징 중에서도 즉흥성이라는 측면을 중심으로 살펴 보겠다. 서양음악사를 살펴볼 때 음악의 즉흥성은 특별히 중요시 되는 경향은 없었고, 시대에 따라 즉흥적인 연주의 선례가 있기는 하지만 정해진 곡의 틀 내에서 제한적인 기법으로 사용되었다. 그러나 재즈에서의 즉흥성은 그 개념에서나 곡의 구성에서의 중요도에서 아주 현격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재즈에서의 즉흥성은 작품 구조 상에서의 위치에서 뼈대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