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웰빙샐러드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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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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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개요
샐러드 시장의 SWOT 분석
제품개요
STP 전략
가 격(PRICE)
지역 선정(PLACE)
촉진전략(PROMOTION)
결 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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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루를 Well-being 샐러드로 시작한다!!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범위가 Well-being문화로 확장되고 있다. Well-being이란 바쁜 일상과 인스턴트 식품에서 벗어나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이나 문화 코드를 말한다. 항상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싱싱한 유기농 샐러드를 통해 현대인들의 건강을 지키고, 정신을 맑게 하는 식품으로 다가서고자 한다.
특히 외모 지상주의에 지쳐있는 현대여성들에게 유기농 샐러드는 무리한 다이어트로 손상된 건강의 밸런스를 되찾아 줄 것이다.
- 매일 아침 Well-being의 실천 -
◎ 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
20대 중,후반 미혼의 직장여성을 주 타겟으로 잡는다. 이들은 미용,다이어트에 관심도 많고 유행 선두주자니만큼 ‘웰빙’에도 민감하다. 이들은 훌륭한 고객이 될 것이다. 그 외에도 20대 중,후반 미혼의 직장 남성, 학생을 타겟으로 한다. 이들은 아침을 챙겨먹기 힘들어 간편하고 부담이 안되는 아침식사가 필요하고, 또한 영양과 건강에도 관심이 많다.
- 틈새시장 마케팅
기존 패스트푸드점이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메뉴중의 하나로 샐러드를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적인 바람을 타고 있는 웰빙으로 인해 보다 신선하고 몸에 좋은 먹거리를 소비자들은 찾고 있다.
그에 따라 샐러드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회사를 창업하고자 한다. 샐러드만을 집중적으로 취급하므로 ‘틈새시장’을 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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