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저칼로리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1 / 2019.06.01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저칼로리 레스토랑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목차
1)사업의 개요
1. 목적
2. 메뉴

2) 시장환경 분석

3)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
2. 4P MIX 분석

4) 재무계획
본문내용
1 사업의 개요
회사명 : 슬림슬림
설립일 : 2015년 0월 0일
대표자 : 000
주 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대현동
사업내용: 저칼로리 레스토랑
업 종 : 요식업종
예상 자본금: 5,100만원
종업원 : 8명(주방 4명, 홀 4명)

<중 략>

3 마케팅 전략
* SWOT 분석
STRENGTH
- 기존의 시장에서 제공되지 못한
저칼로리 식단 제공
- 파스타, 리조또, 피자 등 다양한 메뉴 제공
- 신선한 재료

WEAKNESS
- 다양한 고객층 확보 어려움
- 샐러드와 드레싱 개발의 한계
- 천연재료의 높은 가격

OPPORTUNITY
- 다이어트 관련 요식업에 대한 관심 급부상
- 웰빙과 연관된 시장의 수요성장
- 치료보다는 예방의학에 대한 초점

THREAT
- 웰빙요식업의 공급 증가
- 초기창업 자금적 부담
- 성공시 경쟁업체들의 빠른 진입
- 가격의 불확실성 (천연재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생과일전문점 사업계획서
  • 도움을 주는 조직의 내부적외부적 환경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게 된다. 〈Strength〉가격경쟁력의 우위구전효과 활용의 용이미용과 건강 산업은 불황 을 모르는 산업〈Weekness〉초기고객확보의 어려움초기자본조달의 어려움새로운 메뉴개발의 어려움〈Opportunity〉활성화되지 않은 시장 개척으로 인한 경쟁자의 부재최근에 건강에 대한 관 심이 상당히 높아짐여성을 주력층으로 하는 사업이 급부상다이어트사업 급부상〈OS〉가

  • 외식창업 죽집전문점 사업계획서
  •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층에게 어필.⑥ 죽의 칼로리와 패스트푸드 등의 칼로리 비교하여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으로 홍보.4차 시장 : 주변의 기업 및 기관 ① 간단한 아침 건강식, 색다른 점심의 이미지 부각. ② 점심시간의 Take- Out 용 판촉물 홍보. ③ 후식으로도 먹을 수 있는 이미지 홍보④ 구전 마케팅 효과.5. 서비스 전략1. 서비스 교육체계적인 CS교육 매뉴얼과 메뉴를 통한 지식 습득 과정에서 회사의 목표와 정책, 서비스 에티켓,

  • [사업계획서] 샌드위치 전문점
  • 사업의 제품은 이미 잘 완성되어 있는 시장에 진출하여도 위험요인이 크지 않다고 사료된다. 슷한 연령대의 취향과 특성을 고려하여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제춤을 공급할 수 있다.Ⅳ. 위협적 요소창업 경험이 없는 학생들이 처음으로 사업에 뛰어드는 것이기 때문에 가장 큰 문제점은 자금조달과 사회경험 부족이라는 측면에서 위협적 요소를 찾을 수 있다. 창업시에 소요되는 자금은 약 1억원 정도로 추정되는데 정부로부터 자금지원을 받는 한계

  • [창업학, 사업계획서] Take Out & 배송 샐러드 바
  • 창업비용이 많지 않아서 부담은 적지만 그만큼 제약이 많음차별화된 맛과 다양한 메뉴개발이 필요함다른경쟁자들보다 상대적으로 작은 규모의 매장운영하므로써 테이크아웃과 배달 서비스 적극적 도입위 험 요 인위험관리단골고객확보를 위한 서비스 강화(마일리지 쿠폰제도 도입)처음 시작하는 사업이라 인지도가 없으니 적절한 홍보가 필요투자비 커진다면 수익성도 증가하겠지만 그만큼 위험요소 증가초기자금 최소화를 통한 이후 사업

  • [사업계획서] 웰빙 다이어트 푸드 -휘트니스 클럽의 전문 트레이너와 영양사의 조언
  • 다이어트 메뉴를 선보이는가 하면 웰빙을 비전으로 내세우는 업체도 다수 눈에 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사가 사업의 방향으로 정한 ;휘트니스 클럽과의 제휴를 통한 다이어트 식단 제공업‘은 뚜렷한 경쟁사가 존재하지 않는 실정이다. 따라서 대체품으로 여겨지는 다이어트 음료업체, 도시락 업체, 샐러드 제공형 레스토랑, 기타 웰빙 음식점이 경쟁사가 될 수 있다. 본 장에서는 각 분류에 대표되는 경쟁사를 선정하여 다이어트&웰빙 식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