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쉽 효과와 비인기 스포츠의 나아갈방향-김연아 광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김연아 광고
김연아 광고의 효과
비인기스포츠
비인기스포츠 활성화 방안&예시
본문내용
비인기 스포츠란?

실업팀이 많지 않은 종목의 스포츠

TV중계가 많지 않은 스포츠

관중수가 적은 스포츠

스포츠 스타가 적은 스포츠

대표적인 비인기 종목들
핸드볼, 펜싱, 복싱, 체조, 하키, 유도, 사격, 사이클, 레슬링, 역도, 카누, 조정, 요트, 빙상, 스키, 미식축구, 여자농구 등

안정적 재원의 확보


기업의 참여 유도
- 비인기 종목의 운동팀 운영시 세제혜택부여
현재 일반 종목의 운동팀 운영시 인건비 및
운영비의 100%를 손금산입
비인기 종목의 운동팀 운영시 인건비 및 운영
비의 120%를 손금산입
- 비인기 종목에의 투자에 대한 인식전환 유도
적은 비용으로도 큰 광고효과가 가능한 블루오션영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HWP)
  • 스포츠 퍼포먼스 (3-bar)② 스포츠 헤리티지 (Trefoil : 불꽃마크)③ 스포츠 스타일 (컬렉션 라인)3. 아디다스 스포츠마케팅 / 스폰서쉽 마케팅- 월드컵- 국제육상대회- 올림픽 - 영국 프리미어 등4. 아디다스 국가별 현지화마케팅 / 차별화전략 분석5.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 - 성공요인 및 성공전략- 환경분석 : BCG, 4p mix, stp, swot 6. 경쟁업체 비교 분석- 나이키- 폴로, 라코스테 등Ⅲ. 결론1. 문제점 분석2. 향후 전망 및 나아갈방향3. 느낀점Ⅰ. 서론 -

  • 스포츠와 매스미디어,스포츠대중화,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스포츠산업화
  • 스포츠가 매스미디어에 미친 영향.81) 수익 증대.82) 소재와 프로그램 다각화.93) 스포츠 전문미디어의 등장94) 매스미디어 중계기술발전105) 다양한 광고기술의 발전12Ⅲ.스포츠와 매스미디어의 갈등 및 나아갈 방향1.

  • 스포츠와 매스미디어의 상호공생적 관계
  • 스포츠의 상호발전Ⅱ.매스미디어와 스포츠의 관계1.매스미디어가 스포츠에 미친 영향1) 스포츠의 대중화2) 기업들의 스포츠 투자 유도3) 스포츠 경기환경에 대한 변화4) 비인기 종목의 재조명5) 스포츠 산업화에 기여2.스포츠가 매스미디어에 미친 영향1) 수익 증대2) 소재와 프로그램 다각화3) 스포츠 전문미디어의 등장4) 매스미디어 중계기술발전5) 다양한 광고기술의 발전Ⅲ.스포츠와 매스미디어의 갈등 및 나아갈 방향1.스포츠와 매스미디

  • 스포츠 마케팅 -김연아
  • 김연아만 보인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온 국민이 ‘연아의 유혹’에 빠져들며 관련 기업들의 이미지 상승효과가 상상을 초월하고 있는데다 김연아의 이름을 붙인 일부 상품은 김연아 신드롬을 타고 매달 2배 이상의 매출 상승효과를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업계에서는 김연아를 잡기 위한 기업들의 경쟁도 갈수록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IB스포츠는 “김연아에게 광고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운동선수로서 안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스포츠 선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Michael Jordan 2) Tiger Woods 2. 효과 및 반응3. 미디어 전략 4. 4P MIX -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5. STP 분석6. SWOT 분석Ⅱ. 본론 -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 디자인 차별화전략 비교분석Ⅱ. 본론 2 - 아디다스 경쟁 브랜드 비교 분석1. adidas - 기업개요, 브랜드 컨셉 분석2. adidas, Nike - 제품현황, 제품전략 분석3. adidas - 4P MIX, SWOT, STP 분석Ⅲ.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발전방향, 문제점 개선방안 Ⅳ. 출처싸이트, 참고문헌국제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