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쉽 효과와 비인기 스포츠의 나아갈방향-김연아 광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김연아 광고
김연아 광고의 효과
비인기스포츠
비인기스포츠 활성화 방안&예시
- 본문내용
-
비인기 스포츠란?
실업팀이 많지 않은 종목의 스포츠
TV중계가 많지 않은 스포츠
관중수가 적은 스포츠
스포츠 스타가 적은 스포츠
대표적인 비인기 종목들
핸드볼, 펜싱, 복싱, 체조, 하키, 유도, 사격, 사이클, 레슬링, 역도, 카누, 조정, 요트, 빙상, 스키, 미식축구, 여자농구 등
안정적 재원의 확보
기업의 참여 유도
- 비인기 종목의 운동팀 운영시 세제혜택부여
현재 일반 종목의 운동팀 운영시 인건비 및
운영비의 100%를 손금산입
비인기 종목의 운동팀 운영시 인건비 및 운영
비의 120%를 손금산입
- 비인기 종목에의 투자에 대한 인식전환 유도
적은 비용으로도 큰 광고효과가 가능한 블루오션영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